양양송이 연어축제 음식점 부스 운영자 공개모집
양양송이 연어축제 음식점 부스 운영자 공개모집
  • 최영조 기자
  • 승인 2017.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색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해 축제 운영 및 관광 활성화에 기여 -

양양군축제위원회가 지역 대표축제인 양양송이․연어축제에 참여할 음식점 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

축제위는 양양지역 특산물을 소재로 운영되고 있는 대표 문화관광축제인 양양송이축제(9.29~10.1)와 연어축제(10.19~10.22)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지역색을 가진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축제 행사장 내 음식점 부스 운영업소를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입점대상은 송이․연어요리 음식점 5개소, 향토음식점 3개소, 테이크아웃 음식점(분식․치맥코너) 2개소 등 총 10개소이며, 부스 운영비는 40만원으로 신청자격은 양양군 관내에 영업점이 있고, 영업신고를 필한 일반(휴게)음식점과 양양군에 소속된 직능단체․봉사단체 중 토속음식이나 특색 있는 음식을 홍보할 수 있는 단체 등이다.

다만 연어요리의 경우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요리를 선보일 수 있도록 전국단위로 모집할 방침이며, 테이크아웃 음식점의 경우에는 앞선 조건에 상관없이 양양군에 주소가 되어 있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공고일을 기준으로 1년 이내 행정처분이 진행 중이거나, 위생법령에 의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은 음식점과 타인에게 향토음식점 영업을 전매․양도․임대한 업체 등은 자격이 제한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와 단체, 개인은 8월 14일부터 9월 5일까지 군청 문화관광과(관광마케팅팀)로 참가신청서와 주메뉴 조리방법 설명서, 보건증사본 등을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