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K-POP 스타를 꿈꾼다면 도전하세요
차세대 K-POP 스타를 꿈꾼다면 도전하세요
  • 최영조 기자
  • 승인 2017-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선 6팀 선발, 10월26일 2017 한뉴페스티벌 K-POP 콘테스트 본선

속초시에 오는 10월 26일 청초호 유원지 일원에서 “2017 한-뉴(韓-NEW)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2017 한-뉴 페스티벌은 속초시가 국제관광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기획한 음악공연 행사로서 한류 문화 열풍의 킬러콘텐츠인 드라마 OST 콘서트와 국내 최정상급의 K-POP 아티스트들의 축하공연을 접목하여 감동적이고 판타스틱한 무대로 국내외 관광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젊은 세대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페스티벌의 붐업을 위하여 진행되는 ‘한-뉴페스티벌 K-POP 콘테스트’의 참가신청을 오는 9월 30일까지 받는다. 참가를 희망한다면 댄스와 노래 중 한가지 부문을 선택하여 K-POP을 커버한 본인의 UCC를 업로드(http://thecontest.co.kr)하면 되고, 대중투표(투표기간 10.1.~10.15.)와 내부심사를 거쳐 예선합격자 6팀을 선정하게 된다.

예선합격자 6팀은 한-뉴페스티벌이 열리는 10월 26일 K-POP 콘테스트 본선 무대공연 후 현장 전문가의 심사에 의해 최종 3팀을 선발 할 예정이다.

속초시 관계자는 “관광․휴양․축제가 어우러진 글로벌 한류 감성도시로 육성하고 국내외 관광객 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2017 한-뉴페스티벌 준비를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한류열풍을 이어갈 차세대 K-POP 스타를 꿈꾸는 누구든지 참여해 끼와 열정을 맘껏 보여줄 수 기회에 많은 분들이 참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