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경찰서, 소통·공감을 위한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개최
봉화경찰서, 소통·공감을 위한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개최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18-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화경찰서는, 27일(금) 오후 5시 경찰서 대강당에서 민·경 협업치안 기반을 조성하고 치안만족도 제고를 위한「협력단체와 함께하는 음악회를」개최했다.

봉화경찰서 대강당을 무대로 하여 진행된 이번 음악회는 경찰관과 관련 협력 단체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통과 공감으로 평안한 치안 확립과 따뜻하고 신뢰받는 봉화경찰상을 구현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공연은 경찰관, 경찰발전위원회, 생활안전협의회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사구조개혁 홍보를 시작으로 SP ARTE(에스피 아르떼) 공연팀의 연주가 진행되었다. 단장을 포함하여 5명으로 구성된 SP ARTE 공연팀은 클래식, 재즈, 국악퓨전, 현대음악 등 폭넓은 연주로 관객 모두에게 희망을 주고자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공연팀이다. 공연을 본 협력단체들은 “여러 단체들과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했고 감명 깊은 음악회였다” 라는 반응과 함께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또, 직원들은 평소 접하기 힘든 장르의 음악을 가까이 들을 수 있어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도 해소하는 자리가 되었다.

김선섭 봉화경찰서장은 “봉화서 치안을 함께 힘써주신 협력단체분들의 그간 성원과 노고에 감사하고 앞으로 협력단체들과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