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나눔해요 운동본부 '어르신 노래자랑 은평구편' 개최
(서울)나눔해요 운동본부 '어르신 노래자랑 은평구편' 개최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15-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스사태로 정신적, 경제적으로 지친 어르신들과 은평구민을 위한 특별한 공연 -

 

 

 

 

나눔해요 운동본부, 가정의례방송이 공동주관하고 (사)대한장례인협회(회장 이상재)가 주최 하는“어르신노래자랑 은평구편”을 개최한다.

이상재회장은 “이번행사는 어르신들의 끼와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음악을 통한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했다.” 고 말했다.

또한 국제전문기자클럽(회장 연제호)이 후원과 협찬을 하기로 이사회에서 결정됐다.

이번 노래자랑은 은평구에 거주하는 만 60세 이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9월 3일 은평문화예술회관 대회의실에서 1시에 예선전이 있고 본선은 9월16일 은평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시에 있을 예정이다.

예선에서 치열하게 경쟁을 통과한 10여명의 어르신이 본선에 진출해 실력을 겨룬다.

아울러,이날 행사에서는 노래자랑뿐만 아니라 김청교수의 마술공연, 쿨한여자.이별연가를 부른 가수 강유정, 가수 최정 씨의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행사의 열기를 더 할 예정이다.

메르스사태로 정신적, 경제적으로 지친 어르신들과 은평구민을 위한 특별한 공연 .특히 어르신들이 만들어 가는 신명나는 노래자랑 축제에 지역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입상자들에게는 푸짐한 상품과 시상이 주어지며 관람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상재 회장은 “어르신 노래자랑개최를 희망하는 자치단체는 언제든지 신청을 하면 되고 연말에는 1회에서 6회까지 대상, 금상, 은상 입상자들이 펼치는 연말결산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며“어르신노래자랑 은평구편이 모처럼 어르신의 즐거운 잔치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나눔해요 어르신 노래자랑은 은평구편이 5회 째이며 6회는 서대문구편이 10월14일 예선을 10월28일 본선을 서대문구청 대강당에서 개최예정이다.

참가접수는 은평구내 노인복지관에 접수가능하며 참가,협찬,후원문의는 : 02-359-4987로 하면된다.

 

 

 

news0813@naver.com

 

 

<믿고보는 뉴스 nside 저작권자ⓝ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