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문) 보수의 작은 싹이라도 남겨주십시오.
(호소문) 보수의 작은 싹이라도 남겨주십시오.
  • 엔사이드편집국
  • 승인 2018-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북관계, 미‧북 정상간 대화에 모든 관심이 집중되어 있습니다.한반도 평화가 정착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강원도의 미래를 결정짓는 지방선거일입니다.남북화해, 한반도 긴장완화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강원도의 경제와 강원도민의 민생을 책임질 지방선거 역시 중요합니다.

지방선거에서 강원도까지 휩쓸려 가면, 일당독주 체제가 됩니다.견제와 균형이 없는 정치는 민주주의가 아닙니다. 제대로 된 견제를 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이균형 있게 발전할 수 있도록 자유한국당에 힘을 실어 주십시오.

보수의 싹까지 모두 없애버릴 수 없습니다. 보수 세력이 건전하게 성장해 강원도를 지킬 수있도록 도민 여러분께서 자유한국당의 조그마한 싹 만이라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자유한국당 후보자들, 그동안 강원도민과 울고, 웃고 걱정과 고민을 함께해 왔습니다.또 지방자치를 훌륭히 이끌어갈 일 잘하는 후보들입니다. 중앙에서 잘못한 정치 때문에 도민여러분의 훌륭한 심부름꾼인 자유한국당 후보자들까지 외면당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도민여러분, 보수에 그리고 우리 자유한국당에 힘을 모아 주십시오. 잘못된 것은 바로잡고, 바꿀 것은 과감하게 바꿔나가겠습니다.

강원도 경제 책임지겠습니다. 민생 제대로 챙기겠습니다. 잘사는 강원도 자유한국당이 만들어 보겠습니다.

조금만 힘을 보태주신다면, 보은의 마음으로 또 처절한 마음으로 지금까지보다 2배로 열심히일하겠습니다.

저희가 내민 손 내치지 마시고 꼭 잡아주시기 바랍니다. 2번 자유한국당이 살아야 강원도가 삽니다.

2018. 6. 12.
자유한국당 강원도당 공동선대위원장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