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3회 강원도민체전 인제군선수단 해단식 가져
제53회 강원도민체전 인제군선수단 해단식 가져
  • 김승회 기자
  • 승인 2018-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3회 강원도민체육대회 인제군선수단이 19일 오후 6시 30분 인제 다미뷔페에서 해단식을 가졌다.

이날 해단식에는 최상기 인제군체육회장을 비롯해 제53회 강원도민체육대회에 참가했던 선수단 및 체육회 이사, 종목별 임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대회 유공자 21명에 대하여 표창장을 수여하고 대회 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군에 따르면, 제53회 강원도민체육대회에서 총점 24,160점을 얻어 2부리그 5위를 달성하였으며, 17년 만에 일반부 축구경기 우승을 비롯해, ▲배구부문에서 남자 고등부, 여자 고등부, 남자 일반부가 우승을 ▲탁구부문에서는 남자 고등부, 남자 일반부가 우승을 ▲농구부문에서 여자 고등부, 여자 일반부, 남자 일반부가 우승을 ▲야구부문 남자 일반부가 우승을▲세팍타크로 남자 고등부, 남자 일반부가 우승을 차지하는 등 구기 종목에서 종합우승을 거뒀다고 밝혔다.

또한 ▲검도부문에서 남자 고등부, 남자 일반부 우승 ▲보디빌딩 종합1위 등 뛰어난 성적을 거두어 인제 체육의 위상을 도내에 떨치는 기회가 되었으며, 1위 입상 개인 및 종목별 단체 180명에 대해 특별 상금으로 1,800만원이 지급됐다고 밝혔다.

한편, 인제군체육회는 학교체육 및 청소년 생활체육교실, 유소년 스포츠클럽 등을 통해 체육 인재를 육성하고, 군부대와의 유기적인 업무 협의와 재능기부사업을 실시하여 우수 체육인을 양성, 배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