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갑천면민의 날 기념 제16회 갑천면민체육대회 개최
2019년 갑천면민의 날 기념 제16회 갑천면민체육대회 개최
  • 김아영 기자
  • 승인 2019-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횡성군 갑천면체육회(회장 나호식)에서는 2019년 갑천면민의 날을 기념하고 면민화합과 건강증진을 위해 제16회 갑천면민체육대회를 4월 27일(토) 갑천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한다.

대회는 4개팀으로 구성되어 1부 행사로 축구, 배구, 혼성계주, 게이트볼, 민속경기 3종 등 체육경기가 진행되고, 2부 행사에는 면민이 모두가 함께하는 노래자랑 및 축하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장 내에서는 갑천면대통합위원회의 화전(花煎) 만들기, 핸드드립커피 체험과 갑천건강위원회의 건강상담실, 의용소방대 심폐소생술 체험 그리고 행복봉사공동체 갑천면분과위원회에서 일일찻집 운영하는 등 다양하게 부대행사가 준비될 예정이다.

한편 개회식 때에는 2019년 갑천면민대상 시상이 이루어진다.

지역 사회의 발전과 이익에 공헌한 행적이 뚜렷한 면민에게 시상되는 올해의 면민대상에는 효자효부부문에 대관대리 곽택근, 향토봉사부분에 삼거리 전현숙, 문화체육부문에 구방2리 최만호씨에게 돌어간다. 또한 행복봉사공동체 갑천면분과위원회가 지역학생 3명에게 장학금 전달하여 체육대회에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낼 예정이다.

나호식 체육회장은 “올해 우리 지역에서 모든 면민이 한자리에 함께하는 가장 뜻 깊은 행사를 맡았다는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하루 동안이라도 면민들이 잠시 일손 내려놓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