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함기주 학생,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한국폴리텍대학 함기주 학생,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9-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체계적 자기개발 능력을 인정받아

춘천캠퍼스 전기과, 3년 연속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우수학과 지정

정부산하 국책특수대학인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상권) 춘천캠퍼스는 지난 15일 인천에 위치한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본부에서 열린 2019년 포트폴리오 경진대회에서 전기과 함기주 학생이 대상인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지식 및 기술, 태도를 갖춘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취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된 행사이다. 함기주 학생은 학업성과 뿐만이 아닌 입사를 꿈꾸는 기업에 대한 분석과 함께 이를 위한 자기 관리 과정에서 체계적 자기개발 능력을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

또한 함기주 학생이 소속된 춘천캠퍼스 전기과는 올해를 포함해 3년 연속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우수학과로 지정되면서, 교수들의 학생 관리와 취업 지도 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수 있었다.

이상권 학장은 “함기주 학생이 Ⅲ대학 자체 경진대회에서 보여줬던 기업 분석 능력과 취업 의지에 많이 감탄했는데, 이렇게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 대학의 교수를 비롯한 모든 교직원들이 학생들의 취업 능력 강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Ⅲ(강원권)대학은 춘천·원주·강릉캠퍼스에서 11월 20일까지 2020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 수시 2차 모집을 실시, 8개학과에서 학생을 모집한다. 또한 12월 15일까지 전문기술과정 정시 1차 모집을 실시, 16개 학과에서 423명의 학생을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