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영월문화재단 21년도 국비사업 이끌어나갈 직원 채용
(재)영월문화재단 21년도 국비사업 이끌어나갈 직원 채용
  • 박종현 기자
  • 승인 2021-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영월문화재단(이사장 최명서)이 영월군의 문화·예술·교육의 진흥과 군민들의 문화향유권 증대를 위한 국비사업(무지개다리사업, 꿈의오케스트라)를 이끌어나갈 기간제 직원을 모집한다

2021년도에 추진하게 되는 무지개다리사업은 2018년부터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주최하는 사업으로 지역의 문화다양성 확산을 위하여 문화주체들 간의 교류와 소통을 활성화하는 목적을 두고 진행하는 사업이다.

꿈의 오케스트라 사업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최하는 사업으로 음악을 통한 사회적 취약계층 아동들의 긍정적 자존감 형성과 오케스트라 교육을 진행하는 사업으로 (재)영월문화재단에서는 2017년부터 진행하여 올해 5년차를 맞이하였다.

금년에 추진하는 무지개다리사업과 꿈의오케스트라 사업을 이끌어나갈 코디네이터는 2월 17일부터 ~ 19일까지 등기와 방문접수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를 걸쳐 선발할 예정이다.

제출서류 양식과 응시원서는 (재)영월문화재단(www.ywcf.or.kr)에서 확인할수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문화사업팀(033-375-6369)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명서 (재)영월문화재단 이사장은 “이번 채용을 통하여 올해의 재단에서 추진하는 국비사업들을 이끌어나갈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인재가 임용되길 바란다”며 “영월군의 문화적 서비스를 전달하는 전담기관으로 거듭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