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강원여행센터, 강릉 골목상권 지원 이벤트
한국철도 강원여행센터, 강릉 골목상권 지원 이벤트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1-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 수칙에 맞춘 소규모 KTX + 프라이빗 휙파인패스 여행

 한국철도 강원본부(본부장 이용우) 강릉역 강원여행센터는 2021년 강릉시의 스마트시티 챌린지사업 최종선정을 기념하여 KTX 승차권과 휙파인패스(퍼스널 모빌리티)를 연계한 철도상품 이벤트를 6월 한달 동안 시행하고 있다.

 코로나19로 해외에 나가지 못하는 국민들의 휴식처 마련 차원에서, 정부의 철저한 방역 요청에 맞춘 방역수칙의 틀 안에서 여행할 수 있도록 소규모 여행자들의 안전여행이 가능한 최적의 철도여행상품을 준비했다.

 전동킥보드와 전기자전거로 강릉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KTX승차권패키지 상품으로서 휙파인패스를 정상 가격에서 88% 할인된 가격인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와 더불어 원하는 장소까지 짐배송 무료 서비스도 병행하고 있다. 강릉행 KTX 할인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는 상품 이벤트이기에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고객들이 또다시 강릉을 여행하게끔 하는 새로운 즐거움이 될 것이다.

 강릉역에서 퍼스널 모빌리티인 킥보드와 전기자전거로 월화거리, 중앙(풍물)시장, 명주동 골목길, 강릉대도호부관아, 남대천, 안목커피해변, 경포대 등 강릉 유명 관광지로 떠나는 안전한 소규모 프라이빗여행을 떠나보길 추천하며, 레츠 코레일과 코레일톡에서 예약가능하고 여행정보는 강릉역 강원여행센터 (033-520-8375/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