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평생교육원 학습관, 온라인 건강 강좌 수강생 모집
원주시 평생교육원 학습관, 온라인 건강 강좌 수강생 모집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1-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월 13일부터 20일까지 원주시 교육예약강좌 사이트 선착순 접수

- 건강 튼튼 스트레칭, 세상의 단 하나뿐인 북 바인딩 등 6개 강좌 운영

-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동안 실시간 ZOOM 또는 네이버밴드 활용 진행

 

 코로나19 장기화로 신체적·심리적 피로에 시달리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온라인 건강 강좌가 마련된다.

원주시 평생교육원 학습관(관장 홍창희)은 자존감 UP! 이미지 메이킹(퍼스널컬러 진단), 근력 탄탄 몸치 탈출(파워댄스), 라인댄스 기초반, 건강 요가, 건강 튼튼 스트레칭 에어로빅,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책 만들기(북 바인딩) 등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6개 강좌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8월 13일부터 20일까지 원주시 교육강좌예약 사이트(https://yeyak.wonju.go.kr/)를 통해 총 1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에 걸쳐 주 1~2회, 회당 2시간씩 실시간 ZOOM 또는 네이버밴드를 활용해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일부 강좌의 재료비만 개인이 부담하면 된다.

학습관 관계자는 “지난 상반기 코로나19에 지친 시민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하반기에도 건강 강좌를 다시 준비하게 됐다.”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편하고 안전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