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콜과 함께하는 ‘티머니onda‘
스마일콜과 함께하는 ‘티머니onda‘
  • 김아영 기자
  • 승인 2021-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춘천개인택시지부와 춘천법인택시운영위원회, 티머니 및 신한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 춘천지역 맞춤형 택시 호출 앱 서비스로 승객 이용 만족도 제고

춘천시 지역 콜택시 서비스인 춘천스마일브랜드콜택시가 ‘티머니onda’와 손을 잡았다.

춘천개인택시지부(지부장:최배철)와 춘천법인택시운영위원회(위원장:한영수)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 및 신한은행 강원본부(본부장 구춘서)와 ‘티머니onda’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를 통해 이르면 10월부터 춘천지역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티머니onda’는 목적지 미표출은 물론 AI자동배차 시스템을 통해 승객 골라 태우기를 사전에 방지하며 승객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협약 당사자들은 춘천지역 ‘티머니onda’ 서비스 활성화에 집중하게 된다.

▲‘티머니onda’ 서비스의 성공적 런칭을 위한 협력 강화, ▲‘티머니onda’ 운영을 위한 소속 조합원 및 차량 확보, ▲‘티머니onda’ 서비스 이용 운수종사자 대상 금융 서비스 제공, ▲‘티머니onda’ 서비스 홍보 등에 상호협력하게 된다.

춘천지역에서 업계가 쌓아온 신뢰 및 지역택시 운영 노하우가 티머니의 택시 호출앱 서비스 역량과 만나 춘천지역 맞춤형 택시 호출 앱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시금고 은행인 신한은행은 이번 기회를 통해 어려운 춘천 택시업계와 상생 협력하기 위해 홍보, 마케팅 협력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 코로나19로 힘든 춘천 택시업계에 금융서비스를 제공, 상생 협력할 예정이다.

한영수 춘천법인택시운영위원회 위원장은 “높은 만족도로 검증된 ‘티머니onda’를 통해 춘천시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춘천을 대표하는 브랜드콜로써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승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춘천스마일브랜드콜택시는 개인택시와 법인택시를 포함해 1,350여대의 택시가 가입되어 있는 춘천을 대표하는 통합 콜택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