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겨울,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으로 놀러 오세요!
다가오는 겨울,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으로 놀러 오세요!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1-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절기 입장료 50% 할인, 트램 무료 탑승 등 이벤트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소속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겨울철 관람객들에게보다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관람객의 이용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021년 11월 30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 입장료 50% 할인 및 트램 탑승을 무료로 운영한다.

또한, 오는 11월까지 예정되어 있던 ‘코로나19 대응 종사자 무료관람서비스’를 2월 28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해당 서비스는 코로나19 방역 대응 종사자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한 것으로 전국 코로나19 대응 종사자(의사, 간호사, 병원 및 보건소 관계자, 소방관, 경찰관) 본인과 동반 가족은 수목원 매표소에 신분증 또는 재직증명서 등을 제시하여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SNS를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연간회원으로 등록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고객서비스실 허재균 실장은“추운 겨울에도 우리 수목원을 방문해 주시는 관람객을 위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용료 할인 및 특별 이벤트를 통해 관람만족도 증진에 기여하고 나아가 사시사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관광명소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