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교통과, 건축과, 환경과, 해양수산과 소관 2022년도 본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안 심사
삼척시 교통과, 건축과, 환경과, 해양수산과 소관 2022년도 본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안 심사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1-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31회 삼척시의회(제2차 정례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8차 회의

삼척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권정복 의원)는 2021년 12월 8일(수) 제231회 삼척시의회(제2차 정례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8차 회의를 개의하여 교통과, 건축과, 환경과, 해양수산과 소관에 대한 2022년도 본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안을 심사하였다.

2021년도 예산결산특별위원회 8차 회의에서 김원학 의원은 조업중 인양 쓰레기 수매사업이 연중 지원될 수 있도록 충분한 예산확보와 주택밀집지역 주차문제가 심각하므로 신속히 추가 조성하여 주차난 해소를 주문했다.

김희창 의원은 공동주택 인허가의 신속 추진과 폐광기금을 활용한 공공임대주택 확대방안 강구와 노후한 정라진 할복장을 신축할 경우 많은 비용과 시간 소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효율적인 개보수 방안 강구 검토를 주문했다.

양희전 의원은 공영주차장의 효율적인 운영방안 강구와 교통 택지 주차장 신속히 추진을 주문했다.

김명숙 의원은 삼척시 빈집정비 지원 조례를 개정하여 빈집정비사업이 효율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하고 청년정책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

김민철 의원은 버스를 이용하는 승객에게 쾌적한 대기공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미관과 실효성을 겸비한 가림막 버스승강장 도입 설치을 주문했다.

권정복 의원은 도계지역 주거안정을 위해 장기간 지연되고 있는 도계 공공형 임대 주택사업이 조속한 추진과 시민들의 교통안전에 직접적 영향을 미치는 만큼 택시운수종사뿐만 아니라 전세버스 등 각종 운수업체 종사자들의 역량강화 교육 확대를 주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