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통합플랫폼 ‘봉화퍼스트샵’ 가맹점 모집
봉화군, 통합플랫폼 ‘봉화퍼스트샵’ 가맹점 모집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1-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400여 개 음․식료점 및 숙박업소 대상…가입비 등 추가 비용 부담 없어

 

봉화군이 내년 1월 통합플랫폼 ‘봉화퍼스트샵’ 정식 운영을 앞두고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봉화퍼스트샵은 숙박, 음식, 관광, 특산품 등 봉화군의 문화․관광자원에 대한 정보를 통합 제공하고, 앱 내 결제 시스템을 통해 지역 업소와 소비자간 1:1거래를 돕기 위한 스마트폰 앱이다.

모집대상은 봉화군 관내 400여 개 음․식료점 및 숙박업소로 연중 모집을 실시한다. 봉화군은 내년 1월 5일까지 집중 모집 기간을 정하고 우수 가맹점을 초기에 확보해 봉화퍼스트샵의 안정적인 조기 정착을 실현할 계획이다.

봉화군에서 직접 개발하고 운영하는 봉화퍼스트샵은 가맹점 가입비와 중개 수수료, 광고료 등 추가 비용 부담이 없다. 또한 군에서 제공하는 포인트와 할인 쿠폰 등 각종 이벤트를 활용해 소비자가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맹점 신청 관련 문의는 운영 대행사인 한국투어패스(주)나 봉화군청 문화관광체육과로 전화하면 된다. 향후 한국투어패스(주)는 봉화군과 정식 계약을 통해 봉화퍼스트샵 홍보와 가맹점 확보, 사후 관리를 총괄해 전담할 예정이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봉화군 관광 혁신과 지역 소상공인들의 매출을 높이기 위해 봉화퍼스트샵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만큼 봉화퍼스트샵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가맹점 가입에 적극 협조해달라.”며 “봉화사랑상품권과 마찬가지로 우리 지역 경제를 살리는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