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 활동가 양성과정 교육 수강생 모집
영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 활동가 양성과정 교육 수강생 모집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2-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재생‧새뜰마을사업 등 공공사업에 관심 있는 시민 대상 29일까지 모집

 

영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가 ‘영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 활동가 양성과정 교육’을 개설하고 29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영주시와 영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주최하고 ㈜고위드에서 주관한다.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새뜰마을사업 등 공공사업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를 돕고 함께 사업을 이끌어가는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별도의 수강료 및 강의 재료비가 없는 무료 교육으로 영주시 공공사업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교육은 9월부터 영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영주로 189번길 11)에서 매주 목요일에 총 9주의 교육과정으로 진행된다. 시는 활동가 양성교육을 이수한 수료생에게는 향후 도시재생사업, 새뜰마을사업 등 공공사업의 활동가에 참여할수 있는 자격을 부여할 계획이다.

18일부터 시작된 수강신청은 29일까지 진행된다. 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영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게재된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gowithcorp@naver.com)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www.yjrc.kr)의 ‘공지사항’를 참조하면 된다. 기타 교육 관련 사항은 영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054-631-4604), ㈜고위드 (053-591-960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