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명지씨앤씨, 진공봉안함업계 최초‘ISO 9001' '14001' 인증
(주)명지씨앤씨, 진공봉안함업계 최초‘ISO 9001' '14001' 인증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2-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명지씨앤씨(대표 정대헌)는 진공봉안함 제조 업계로 최근 환경을 중시하는 국내외 정책에 발 맞추어 국제표준화기구의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과 환경경영시스템 'ISO 14001' 최초 인증에 성공했다고 1일 밝혔다.

명지씨앤씨는 진공봉안함 업계 최초 진공유골함 특허등록하여 유골의 장기 보존방법에 대한 표준화를 주도하고 제품의 생산과정에서 최고의 품질을 위한 노력과 디자인 혁신 전반에 걸쳐 국제표준 요구사항과 고객 요구사항에 맞게 수행된다는 점을 인정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대헌 대표는 "2012년 명지사 브랜드로 출범하였으며 최상의 가치를 담을 수 있는 진공봉안함을 제공하는 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당사의 품질, 환경경영시스템이 국제 기준에 따라 국제표준화 기구의 요구사항을 준수하고 있다는 것을 국제공인기구로부터 인정받았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품질환경 경영시스템 기반의 친환경 진공봉안함 개발 및 디자인 혁신 및 유통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업계 표준으로서의 모범이 되고 환경에 기여한다는 목표로 회사를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며, 친환경 용품 생산 유통을 통하여 최상의 가치를 담을 수 있는 진공봉안함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선장 ISO국제심사원협회 사무총장은 “(주)명지씨앤씨는 진공봉안함 개발,유통을 하며 다년간의 노하우가 담긴 고객만족 마인드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환경 용품 개발과 최고의 행사 품질 유지로 발전을 거듭한 회사다"라며, "이번에 국제표준규격의 인증에 성공함으로써 진공봉안함(제조)회사의 리딩 컴퍼니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함과 동시에 회사가 스스로 개선을 지속해 나갈 수 있을 정도로 경영시스템이 성숙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ISO 9001, 14001' 국제표준은 품질환경 경영시스템에 대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