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2023 신년인사회 강원도민에게 드리는 글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2023 신년인사회 강원도민에게 드리는 글
  • 엔사이드편집국
  • 승인 2023-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사다난했던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가 지나고 새로운 희망으로 가득 찬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가 밝았습니다.

대선과 지방선거를 함께 치렀던 2022년,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변화를 선택하신 도민여러분들의 뜻에 따라 더욱 낮은 자세로 성찰하며 오직 도민만을 바라보며 변화와 혁신의 길을 걸었습니다.

2023년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도민 여러분들께서 주신 사랑과 믿음에 대해 반대를 위한 반대와 비판만을 하는 야당이 아닌 도정을 견제하며 대안을 제시하는 민생 우선주의 야당으로서 도민들께 희망을 드리는 정치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강원특별자치도의 성공적인 완성을 위해 154만 강원도민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3년은 정도 629년 만에 강원특별자치도가 출범하는 해입니다. 강원특별자치도의 성공적인 출범을 통해 실질적인 지방분권을 실현하고 국가균형발전을 선도할 수 있도록 정책적·정치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더 낮은 자세로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민생정책으로 도민의 삶을 뒷받침하겠습니다.

고물가·고금리·고환율의 3고 경제위기로 도민의 삶은 날이 갈수록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도민의 삶을 챙기고 희망을 채우는 민생우선 정치로 도민 여러분과 함께 위기를 극복하겠습니다.

민생・민주・평화의 3대 위기입니다.

무능과 무책임, 오만과 독선의 윤석열 정권을 견제하기 위해 2024년 총선에서 도민과 함께 승리하는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이 되겠습니다.

오직! 민생, 오직! 강원

민생제일주의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