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DB메탈) 송정동 복지시설(경로당, 목욕탕) 건립 및 동해시 기부채납
(주)DB메탈) 송정동 복지시설(경로당, 목욕탕) 건립 및 동해시 기부채납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3-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해시) 복지시설 건립 관련 행정적 지원 협력

동해시는 주식회사 DB메탈(대표이사 김경덕)과 2023년 3월 8일(수) 11시에 동해시청 2층 회의실에서‘송정동 복지시설 기부 약정 체결식’을 개최했다.

송정동 복지시설은 주식회사 DB메탈이 기존 송정동 경로당 건물을 철거한 후 해당 부지에 25억원 상당의 건물을 신축하여 동해시로 기부채납하는 형식이며, 지상 3층 규모로 내부에는 송정동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경로당과 함께 목욕탕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게 될 예정이다. 복지시설 건립 사업은 설계를 시작으로 18개월의 사업기간이 소요되며, 내년 하반기 중 완공될 전망이다.

동해시는 송정동 복지시설 운영과 관련된 지원방안에 대하여 주식회사 DB메탈과 협의중에 있으며, 협의가 완료되는 대로 기부 세부협약을 체결할 방침이다.

주식회사 DB메탈은 이번 복지시설 기부 외에도 그동안 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사업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심규언 동해시장은“송정동에 대중 목욕시설이 없어 주민들이 많은 불편을 겪으셨는데, 이번 송정동 복지시설 기부를 통해 지역 향토기업과 주민들간 상생은 물론 목욕탕 운영으로 주민불편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