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여름 패키지 ‘오-썸머 슬립오버‘ 출시
레고랜드 호텔, 여름 패키지 ‘오-썸머 슬립오버‘ 출시
  • 김아영 기자
  • 승인 2023-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호텔 여름철 무더위를 날릴 ‘오-썸머 슬립오버’ 패키지 런칭

개관 1주년 맞이하여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레고랜드 호텔이 7월 여름철 무더위를 날릴 키캉스 패키지인 ‘오-썸머 슬립오버’를 처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7월 14일부터 9월2일까지 투숙 가능한 ‘오-썸머 슬립오버’ 키캉스 패키지는 7월 14일 새롭게 오픈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신규 어트랙션 ‘워터 메이즈(Water Maze)’ 물놀이장 오픈을 기념하여 새롭게 런칭하였다. 해당 키캉스 패키지는 호텔 테마룸 1박과 함께 아이가 물놀이를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레고랜드 어린이용 에어로쿨 액티브웨어 1세트 혹은 레고 닌자고 비치 타월 중 1개를 제공한다. 에어로쿨 액티브웨어는 호텔 수영장인 워터플레이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워터 메이즈에서 착용한 상태로 물놀이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기간 한정으로 아가방 스페셜 기프트 제품도 호텔 투숙객 에게 제공한다. 먼저 7월 14일부터 8월 6일 투숙객에게는 아가방 퓨토 시크릿 로션이 제공되고 8월7일부터 9월2일 투숙객에게는 퓨토 워셔블 선크림과 디펜스벅스 모기 기피 스프레이 2종 1세트를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1박당 1개의 세트 기준으로 제공된다. 6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아가방 할인 쿠폰과 함께 아가방 퓨토 샘플 세트도 제공된다. 오-썸머 슬립오버 선물 세트는 레고랜드 호텔 2층 리틀 빅 샵에서 수령 가능하다.

한편, 레고랜드 호텔은 지난 1일 개관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개관기념 당일인 7월 1일(토)과 7일(금)에 두 차례 운영되며, 호텔 2층에서 축하 공연, 레고 경매,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저녁 7시30분 부터 9시까지 진행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는 만 2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이다. 강원도의 청정 자연에 둘러 쌓인 아름다운 섬에 지어져,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40여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및 쇼로 구성된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으로 나뉜다. 또한, 레고 테마로 꾸며진 154개 객실을 보유한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은 테마파크와 인접해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방문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의 레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춘천시 중도에서 2022년 5월 5일 어린이날에 개장했다.

멀린 엔터테인먼트(Merlin Entertainments Ltd)는 가족형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산업을 선도하는 유럽 최대의 테마파크 회사이자 전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규모의 어트랙션 기반 테마파크 운영사이다. 멀린은 총 25개국에 걸쳐 130여개 이상의 어트랙션 시설과 19개 호텔 및 6개의 홀리데이 빌리지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약 2만 8천여명의 멀린 임직원의 헌신과 열정을 바탕으로, 매년 6,700만명의 고객들에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성수기 기준). 

멀린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01년 11월 한국 부산에 씨 라이프 아쿠아리움(Sea Life Aquarium)을 개관했다. 또한, 2022년 강원도 춘천시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를 개장했으며 서울에 위치한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인수했다. 멀린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merlinentertainments.biz) 또는 트위터 공식 계정(@MerlinEntsNews)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