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남은 여름휴가! ‘레고랜드 호텔’ 숙박 패키지를 ‘깜짝 세일’ 찬스로 즐기자!
아직 남은 여름휴가! ‘레고랜드 호텔’ 숙박 패키지를 ‘깜짝 세일’ 찬스로 즐기자!
  • 김아영 기자
  • 승인 2023-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호텔 숙박 패키지 할인해주는 ‘매지컬 세일 페스타’ 실시

휴가객 위해 8월 22일까지 모든 호텔 숙박 패키지를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패키지 최대 5인까지 무료 조식 제공…웹사이트 예약 시 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도 증정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놀이공간과 다채로운 액티비티 프로그램 함께 즐길 수 있어
레고랜드 코리아가 22일까지 호텔 패키지를 최대 28% 할인해주는 매지컬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가 22일까지 호텔 패키지를 최대 28% 할인해주는 매지컬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늦여름 휴가객을 위해 22일까지 레고랜드 호텔의 모든 숙박 패키지를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매지컬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

이번 레고랜드의 ‘매지컬 세일 페스타’는 리조트 내 레고랜드 호텔 숙박 패키지 별로 기존가 대비 14~20%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기간 한정 판매하며, 모든 패키지에 최대 5인 (성인 최대 2인, 어린이 최대 3인)까지 무료 조식 포함, 연간이용권 소지자 10% 추가 할인 제공 등으로 최대 28%의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매지컬 세일 페스타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레고랜드 파크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북도 증정한다. 22일까지 구매한 레고랜드 호텔 패키지는 올해 9월 27일까지 사용하면 된다.

특히, 레고랜드 호텔 이용 시에는 호텔 숙박객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호텔 2층에 위치한 ‘레고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 진행되는 각종 레고 클래스, 아이들을 위한 대형 놀이공간 ‘어드벤처 플레이 놀이터’, 3층에 자리한 ‘키즈 그라운드’에서 열리는 각종 시즌별 액티비티, 그리고 호텔 투숙객만 입장 가능한 어린이 전용 야외 수영장과 워터 플레이 등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