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어린이 발레극 ‘발레 ABC 그리고, 피터와늑대’ 공연
영주시, 어린이 발레극 ‘발레 ABC 그리고, 피터와늑대’ 공연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3-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레가 낯선 어린이와 부모를 위한 해설발레

 

경북 영주시는 오는 9월 9일(토) 오후 3시 어린이 발레극 ‘발레 ABC 그리고 피터와 늑대’을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공연한다.

2023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에서 선정된 이번 공연은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프로그램으로 발레를 읽어주는 유튜버 테르프와 함께 쉽고 흥미롭게 발레를 알 수 있는 가족형 공연이다.

공연은 유명 발레 유튜버 테르프가 발레에 대해 해설해주는 1부(발레ABC)와 작품을 감상하는 2부(피터와늑대)로 구성해 어린이 동반가족 중심의 관객이 발레에 대해 쉽게 총체적으로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렉쳐(강연)형 발레공연이다.

예매는 30일 오전 9시부터 9월 9일 낮 12시까지 영주문화예술회관 누리집과 티켓링크에서 하면 된다. 문화예술회관 방문 예매도 가능하며 관람료는 5천 원(전체관람)이다.

시는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장애인, 어르신(만65세이상), 읍·면·산간벽지 주민 등 관내 문화소외계층은 사전 신청을 받아 무료로 초대한다. 관람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30일부터 9월9일까지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그 밖에 이번 공연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영주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및 네이버밴드(까치홀)을 참조하거나 영주문화예술회관(☎639-595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