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컬리와 ‘가족과 함께 레고랜드’ 황금연휴 이벤트 진행
레고랜드, 컬리와 ‘가족과 함께 레고랜드’ 황금연휴 이벤트 진행
  • 김아영 기자
  • 승인 2023-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컬리가 선정한 올해 가을 우리 가족 여행지는 ‘레고랜드’!

- 본격 가을시즌 맞아 컬리와 손잡고 9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가족과 함께 레고랜드’ 프로모션 진행

- 9월 7일 컬리 앱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 최초! Kids Go Free 판매

- 9월 8일부터 한달 동안 주중, 주말 입장권 30% 할인 판매…구매자 대상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
레고랜드 코리아가 컬리와 함께 황금연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가 컬리와 함께 황금연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가을 시즌을 맞아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와 손잡고 ‘가족과 함께 레고랜드’ 황금연휴 특별 프로모션을 9월7일부터 10월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고랜드와 컬리가 준비한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9월 황금연휴 및 다가오는 가을철을 맞이하여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의 기획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9월 7일 저녁 8시 30분부터 컬리 앱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가족과 함께 레고랜드” 키즈 고 프리(Kids Go Free) 상품이 판매된다. 해당 상품은 성인 티켓 1매를 구매하면 어린이 티켓 1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번 마켓컬리 라이브 커머스 방송 단독 혜택 프로모션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여 5명에게는 테마룸 1박이 포함된 레고랜드 호텔 숙박 바우처를, 2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레고 제품 경품이 제공 될 예정이다.

이어 9월 8일부터 10월 9일까지 한 달간 컬리에서는 레고랜드 성수기 시즌 주중, 주말 이용권을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 테마파크의 주중 및 주말 이용권을 모두 30% 할인된 특가로 만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구매한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컬리 앱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권과 1,000명에게 레고랜드 파크 무료 입장권을 추가 경품으로 제공 할 예정이다. 또한 레고랜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을 대상으로 컬리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10,000원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하는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많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여행과 피크닉을 떠나기 좋은 계절인 가을철을 맞아 어린이 자녀를 둔 가족들이 레고랜드를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30~40대 스마트 컨슈머들이 애용하는 컬리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컬리와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및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 모두를 위한 테마파크인 레고랜드에서 특별한 가을 나들이를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