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수목원에서 힐링하자"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가든스테이 숙박비 할인 행사
"올가을 수목원에서 힐링하자"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가든스테이 숙박비 할인 행사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3-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국립세종수목원 회원 대상 가든스테이 프로그램 숙박비 50% 할인 혜택 제공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은 소속 수목원 회원을 대상으로 국립백두대간수목원 1박 2일 숙박프로그램 ‘가든스테이’ 숙박비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가든스테이’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교육연수동에서 숙박하며 해설사의 해설을 듣고 수목원의 자생식물을 세세히 관람하며 자연 속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숙박형 힐링 프로그램이다.

한수정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및 국립세종수목원 회원(개인회원, 기관회원, 가족회원, 어울림회원, 평생회원 등 모든 유형 포함)을 대상으로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가든스테이 숙박비 50%(기존 6만원 → 할인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수정은 수목원 방문 당일 회원가입을 한 관람객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해 더 많은 관람객이 수목원을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가든스테이 이용을 원하는 관람객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누리집(www.bdna.or.kr)-교육안내-교육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후 참가할 수 있다.

한창술 국립백두대간수목원장은 “이번 가든스테이 할인 이벤트는 봉화지역의 관광을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며, “할인된 가격으로 수목원에서 머물며 백두대간의 가을정취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