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味 아름다운 맛, 약돌한우를 소개하다
美味 아름다운 맛, 약돌한우를 소개하다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3-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 21일 서울 중구청 광장에서 한우축제 홍보

문경시는 9월 21일 수도 서울의 심장부이자 경제, 문화, 언론 및 유통의 중추라 불리는 중구청 앞 광장에서 제12회를 맞는 문경약돌한우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홍보 부스를 설치하여 문경약돌한우와 농특산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문경시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중구청 광장에서 진행된 이번 홍보 행사를 통해 문경시는 제12회 문경약돌한우축제에서 기획 중인 약돌한우 할인 판매(20~33%), 복고체험(DJ 부스, 사진관 및 복고풍 뽑기 등) 및 로데오 등 여러 가지 프로그램 소개와 홍보 부스에서 1,000명이 먹을 수 있는 약돌한우 시식 프로그램으로 약돌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약돌한우축제장에 보다 많은 시민이 유입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서울에서의 현장 홍보는 문경약돌한우축제가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축제가 될 발판이 될 것이며, 행사장 방문 간 단풍에 물드는 문경새재를 방문하여 다채로운 가을의 정취와 아름다운 맛을 가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3년 제12회를 맞이하는 문경약돌한우축제는 아프리카 돼지열병 및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전면 공식 행사로 진행되며 10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문경새재 제1주차장(문경읍 상초리 352)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