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세계산림엑스포 개막 엿새 반나절만에 10만 관람객 방문
강원세계산림엑스포 개막 엿새 반나절만에 10만 관람객 방문
  • 김아영 기자
  • 승인 2023-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추석 연휴 첫날 오후 2시 기준, 10만 59명의 관람객 방문, 흥행 순항

- 푸른지구관, 휴양치유관, 솔방울전망대, 힐링광장,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 등 입소문

지난 9월 22일 개막한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가 개막 엿새 반나절만에 10만 관람객 입장을 달성하며, 흥행을 위한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추석 연휴 첫날인 28일 오후 2시 기준으로 총 입장객은 10만 59명으로 개막 첫 주말 5만 3,299명을 시작으로 25일부터 29일 현재까지 4만 6,760명의 관람객이 산림엑스포 행사장을 찾았다.

조직위는 5개의 전시관 중 특히, 푸른지구관과 휴양치유관의 인기와 더불어서 솔방울전망대가 많은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고,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행사 기간 내내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 흥행 순항의 원인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아울러, 4개 시군에서 함께 개최하는 행사이니만큼 부행사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와 연계 행사들 간의 시너지가 큰 힘을 발휘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

더욱이, 긴 연휴와 더불어 곧 다가올 단풍 시즌까지 앞으로 산림엑스포 행사장을 찾는 이들은 더욱 많아질 것이라고 예상하며, 관람객들의 행사장 내 안전과 불편사항 체크에 더욱 신경을 써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남은 기간 계획되어 있는 스페셜데이 이벤트를 비롯해서 매일 매일 펼쳐지는 공연과 이벤트, 체험프로그램과 행사장 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 조성까지 행사 운영에 만전을 기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