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 기원 강원도민 1+1 프로모션 실시
레고랜드,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 기원 강원도민 1+1 프로모션 실시
  • 김아영 기자
  • 승인 2023-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10일 부터 11월20일까지 42일간 강원도민들에게 레고랜드 1+1 현장 할인 제공

관광지 활성화에 일조하기 위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진행할 예정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 기원 및 강원도 관광지 활성화에 앞장서 10월10일부터 11월 20일까지 42일간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강원도민을 대상으로 1+1 현장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22일에 오픈한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인류의 산림, 공존 방안을 모색하고 숲의 가치를 일깨우는 엑스포로서 최근 강원도 관광지 흥행 몰이를 하고 있다. 레고랜드는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 기원과 함께 2024년 평창 동계 청소년 올림픽 등 강원도 내의 관광지 활성화 부흥을 위해 이번 강원도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강원도민 1+1 현장 프로모션을 받는 방법은 레고랜드 파크 매표소에 방문하여 강원도 거주지가 적혀 있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제시한 뒤 대인 입장권 1인을 구매하면 함께 방문한 대인 혹은 소인의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레고랜드는 지난 22일부터 수확의 계절인 가을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가득한 가을 축제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 시즌을 진행하고 있다. 가을의 향이 물씬 풍기는 포토존부터 레고 브릭으로 나만의 호박을 만드는 체험, 댄스파티와 코스튬 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최근 강원도 내 관광명소들이 흥행 몰이를 하면서 많은 방문객들이 찾고 있다”며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을 기원하며 강원도 내 관광활성화에 일조하기 위해서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