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JC회장배 봉화군 청소년 풋살대회’ 성료
‘봉화JC회장배 봉화군 청소년 풋살대회’ 성료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3-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화청년회의소(회장 권영수)가 주최하는 ‘봉화JC회장배 봉화군 청소년 풋살대회’가 지난 11일 봉화 국민체육센터 풋살장에서 열렸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봉화군체육회가 후원하고 봉화산업 황토흙벽돌, 현대자동차블루핸즈 원당점, 기아오토큐 봉화점, 한아에스에스 봉화대리점, 현대인쇄광고사, ㈜조비 봉화대리점, 풀마트 봉화점이 지원하는 대회로,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 150여 명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현국 봉화군수와 김상희 봉화군의회 의장, 박동교 부의장, 박형수 국회의원, 박창욱 도의원, 이승훈 군의원, 박종화 체육회장, 권혜자 교육장, 김도현 교장, 임종득 전 국가안보실2차장, 봉화청년회의소 권영수 회장 등 여러 내빈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봉화지역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체육문화행사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봉화군 관내 초중고등학교 17개 팀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펼쳤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여자부 경기를 신설해 참가한 4개 팀이 열띤 경기를 펼쳤다.

이날 진행한 대회에서 여자부는 아우디(봉화중), 초등부는 내성6남(내성초), 중등부는 원팀에이스(봉화중), 고등부는 계란탁(산림고)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으며, 여자부 김아림(봉화중), 초등부 이재우(내성초), 중등부 곽율(봉화중), 고등부 강민구(산림고)가 최우수 선수상을 수상했다.

권영수 봉화청년회의소 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 대회를 잘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박현국 군수님, 봉화군체육회와 관내 업체들, 봉화JC 역대 회장님과 선배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내년에는 더 많은 봉화군의 청소년들이 더 좋은 여건 속에서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