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8회 봉화군수기 축구대회‘성료’
제38회 봉화군수기 축구대회‘성료’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3-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면부, 직장부 총 10팀 200여 명 선수 참가, 읍면부 00면 우승의 영광

제38회 봉화군수기 축구대회가 지난 18일 봉화군 공설운동장, 복합스포츠단지 보조구장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38회째를 맞는 봉화군수기 축구대회는 봉화군체육회와 봉화군축구협회가 주최, 주관했으며, 봉화군과 봉화군의회의 후원을 받아 관내 읍면, 직장단체 총 10팀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

대회는 읍면부와 직장단체부로 구분되어 각각 치러졌으며, 예선은 리그(링크)제로 진행됐고 준결승 및 결승전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의 하이라이트인 읍면부 결승전에서는 춘양면이 봉화읍과 1대 1로 비긴 뒤 승부차기에서 5대 4로 승리해 우승팀의 영예를 차지했다.

한편 이날 대회의 결과는 읍면부에서는 우승 춘양면, 준우승 봉화읍, 공동 3위 명호면, 봉성면, 직장단체부에서는 우승 봉화소방서, 준우승 백두대간수목원이 차지했으며, 이번 대회 최우수선수상은 춘양면 이훈 선수와 봉화소방서 강창주 선수가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벌써 38회째를 맞이하는 군수기 축구대회를 통해 동호인 간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면서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선수 여러분들이 대회를 치르는 동안 부상 없이 그동안 쌓아온 기량을 마음껏 펼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