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와 함께 뮤지컬 ,다이빙 온 아이스, 붐업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와 함께 뮤지컬 ,다이빙 온 아이스, 붐업
  • 김아영 기자
  • 승인 2023-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정기공연 뮤지컬,.다이빙 온 아이스, 호평 속 순항

청소년 단체 관람과 일반인 관람 잇따른 호평,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아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를 50일(11. 30. 기준)을 앞둔 가운데 퀄리티 있는 무대와 배우들의 수준 높은 연기와 노래로 2023 강원도립극단 정기공연 뮤지컬 <다이빙 온 아이스>가 잇따른 호평 속 순항 중이다.

뮤지컬 <다이빙 온 아이스>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의 성공 기원을 위해 강원도립극단이 진행한 <2022 청소년 뮤지컬 시놉시스 공모전>에서 25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작품이다.

피겨 스케이팅 선수와 패션디자이너 지망생 등 각자 다른 꿈을 가진 친구들이 하나의 목표를 향해 항해하는 이야기를 관객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보편적 정서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주면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과 연계하여 오후 2시에는 청소년 단체 관람을 진행하였으며 저녁에는 일반인 관객들 대상으로 공연, 청소년과 일반인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였다.

지난 22일 영월 공연을 관람한 이하늘(37)씨는 “서울로 뮤지컬을 보러 다녔지 지역에서 작품성 있는 작품을 접할 수 있어 좋았다”며 “삶에서 누구나 비슷한 경험들이 한 번쯤은 있을 텐데 <다이빙 온 아이스>를 보며 추억을 회상할 수 있어 뜻깊었다”라고 말했다.

지난 30일 강릉 공연을 관람한 권윤하(15, 하슬라중학교)양은 “오프닝 장면이 압도적이었다. 떠들던 친구들도 집중할 수 밖에 없었다”라며 “배우들의 칼각 대형에 희열을 느꼈다. 부모님과 함께 또 보고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다이빙 온 아이스>는 오는 12월 3일 정선아리랑센터를 비롯해 8일 태백문화예술회관, 12일 삼척문화예술회관, 15일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이어진다.

정선, 태백, 삼척 공연은 강워특별자치도의 폐광지역 개발기금 사업의 일환으로 무료로 공연되며 춘천 공연은 유료로 전석 10,000원이다. 초·중·고생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강원도립극단운영실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