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 플리마켓 성료 및 문화예술계 청년강사 양성을 위해 수익금 전액 기부
2023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 플리마켓 성료 및 문화예술계 청년강사 양성을 위해 수익금 전액 기부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3-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월 25일(토) 2023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 플리마켓 개최 및 성료
- 뷰티 크리에이터인 Jiwon 지원, Hyun Woo TV.현우티비 제품 후원 및 참여
- 문화예술계 청년강사 양성을 위해 플리마켓 판매수익금 전액 기부 계획

서울시를 대표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육성하고 서울기업을 지원하는 서울경제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지난 25일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팬들과 만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판매수익을 창출하는 ‘2023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 플리마켓’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지난 25일 ‘2023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이하 뷰티크포) 플리마켓’을 개최하였으며, 50여명의 서울시민 및 크리에이터 팬들이 방문하여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고 밝혔다.

‘2023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는 서울을 대표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그룹으로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의 지원하에 ‘뷰티도시 서울’을 알리는 콘텐츠 제작하고 기부를 위한 플리마켓 등 문화행사를 기획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2023 뷰티크포 소속 크리에이터 5팀(Jiwon 지원, Hyun Woo TV.현우티비, IMDAY 임데이, 맨즈뷰티 드래곤나인, 복원왕 Restoration King)이 물품을 후원하였다. 뷰티크포 5팀이 준비한 제품은 68여개의 다양한 코스메틱, 패션, 라이프스타일의 제품들로 마련되었으며 현장 구매자들에게는 8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였다.

그 중 Jiwon 지원, Hyun Woo TV.현우티비는 직접 플리마켓에 참여하여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2023 뷰티크포’ 홍보 및 크리에이터 소통 역량을 강화하였다.

‘2023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 플리마켓’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문화예술계 청년강사 양성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