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전국청소년종합예술제 미술공모전, 대성여고 한지영 ‘대상’ 수상
홍천 전국청소년종합예술제 미술공모전, 대성여고 한지영 ‘대상’ 수상
  • 김동건 기자
  • 승인 2023-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예총홍천지회(회장 백금산)와 (사)한국미술협회홍천지부(지부장 정옥화)는 2023년 홍천 전국청소년종합예술제 미술공모전을 개최해 최근 미술대학 교수 및 전문작가들의 심사를 거쳐 초·중·고등학교별 수상자를 6일 발표했다.

전국에서 접수된 학생들의 작품 심사결과 고등부 대상에 한지영(대전 대성여고·2), 금상 김연호(대전 한밭고·2), 은상 김고은(대구 창녕대성고·1)과 류채희(강원 홍천여고·3) 등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중등부에서는 금상 김주아(강원 홍천여중·1), 은상 김다원(인천 당하중·1)과 이원섭(인천 당하중·2), 동상에는 이호은(대구 성당중·1), 성준모(서울 은평중·1), 박상현(대전 용정중·3)이 수상했다.

초등부 금상에는 한소정(경북 경주 유림초·6), 은상 임도원(인천 칼빈매니토국제·4)와 정아랑(강원 인제초·1), 동상은 정아인(경북 경주 황남초·2), 오윤서(강원 협신초·6), 박주영(강원 남산초·6) 학생 등 특선과 입선 등 각 부문별 입상자가 선정됐다.

정옥화 (사)한국미술협회 홍천지부장은 “전국에서 많은 초·중·고 학생들이 홍천의 미래, 우리들의 축제를 주제로 작품을 춤품해 줘 감사하고 수상자들에게 축하하며 자신의 꿈을 향해 건강하게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