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ense, CES 2024서 디스플레이 기술의 미래 선보여
Hisense, CES 2024서 디스플레이 기술의 미래 선보여
  • PR Newswire
  • 승인 2023-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와니, 조지아주 2023년 12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적인 가전제품 제조 회사인 Hisense가 CES 2024에서 소비자에게 디스플레이 기술의 미래를 선보인다. Hisense는 화면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는 다양한 획기적인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Hisense의 미디어 행사는 2024년 1월 8일, 월요일 오전 9시에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Mandalay Bay Convention Center, South Seas Ballroom F에서 '보고. 연결하고. 경험하라(See. Connect. Experience.)'라는 주제로 시작한다. 이번 행사는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을 경험하고 Hisense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일상생활을 혁신하는 기술 공개

Hisense는 CES 2024에서 일상생활, 일터, 그리고 놀이터를 바꿀 신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Hisense는 혁신적인 새로운 레이저 TV부터 최첨단 ULED TV까지 최고의 디스플레이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ES 2024에서는 거실을 영화관처럼 탈바꿈하는 유일무이한 선명도와 명암비로 놀라운 시각적 경험을 선사하는 Hisense만의 차세대 기술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Hisense의 최신 가정용 스마트 제품은 원활한 연결과 더 나은 경험을 위한 개인 맞춤형 추천을 통해 더 많은 작업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Hisense, 디스플레이 기술의 미래를 만들어 가다

이번 전시에는 Hisense Americas의 David Gold 대표가 함께하여 Hisense가 제품 설계뿐만 아니라 고객의 삶을 변화시키는 시나리오를 창조하는 기업이라는 점을 설명할 예정이다. Hisense는 다이나믹한 차량 내부의 시각적 경험, 부모가 아이를 처음 보는 초음파, 그리고 교육의 경계를 없애는 몰입형 인터렉티브 수업 등 디스플레이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주변 세계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재창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24년 1월 9일부터 12일까지 Las Vegas Convention Center(LVCC)에서 열리는 CES 2024에서 Hisense는 중앙 홀 18217번 부스[https://exhibitors.ces.tech/8_0/exhibitor/exhibitor-details.cfm?exhid=0013000001KYV0LAAX ]에서 전시할 예정이므로 부스를 방문해 디스플레이 기술의 미래를 위한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

Hisense 소개

Hisense는 글로벌 가전제품과 소비자 전자 제품 분야를 선도하는 브랜드이다. Hisense의 사업 분야는 스마트 TV를 중심으로 한 멀티미디어 제품, 가전제품, IT 지능형 정보 등 다양하다. 최근 Hisense는 급격한 성장을 통해 160여 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