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Group, 상징적인 Pentominium 개발 인수
Select Group, 상징적인 Pentominium 개발 인수
  • PR Newswire
  • 승인 2023-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계에서 가장 높은 주거형 타워 개발 인수해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 2023년 12월 8일 /PRNewswire/ --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본부를 두고 있는 유명 부동산 개발업체인 Select Group이 고급 초고층 건물 개발이라는 역사적인 이정표를 세우게 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Select Group은 Dubai Marina 항구에서 잠시 중단됐던 Pentominium Tower 개발을 성공적으로 인수했다. 이 건물은 완공 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주거형 고층 건물로 기록될 예정이다.

Views from the iconic Pentominium development, poised to be the tallest residential tower in the world.
Views from the iconic Pentominium development, poised to be the tallest residential tower in the world.

2007년 설계 개념이 구상된 이후 Pentominium Tower 개발은 건축학적 포부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그러나 다른 많은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2008년 세계 금융 침체로 문제들에 직면하면서 건설이 중단되었다. 올해 초 이 개발 프로젝트는 두바이 법원이 행정 절차를 승인하면서 Emirates Auction 을 통해 경매에 부쳐졌다. Select Group은 총 46회에 달하는 입찰로 치열했던 경쟁에서 살아남으며 미화 1억 달러라는 최종 입찰금으로 낙찰에 성공했다.

Select Group의 설립자인 Rahail Aslam 최고경영자(CEO)는 "일생에 단 한번뿐인 Dubai Marina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런 초고층 주거 건물 개발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 Dubai Marina는 Palm Jumeirah, Emaar Beachfront, Jumeirah Beach Residence(JBR)와도 근접한 거리에 있다"고 전하면서 "이 프로젝트는 호화로운 생활의 기준을 재정립하겠다는 Select Group의 헌신을 최대한으로 보여준다. 신중하게 선택한 파트너들의 지원과 Select Group의 방대한 프로젝트 성공 실적을 바탕으로 전 세계 주거형 초고층 건물의 새로운 기준점이 될 이 경이로운 일류 건축물을 성공적으로 완공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elect Group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엔지니어링 컨설턴트인 WSP, 최고의 건축회사 Woods Bagot, 존경받는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 Mitchell & Eades와 파트너십을 맺고 이 여정을 떠난다고 발표했다. 파트너들의 전문 지식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이 초호화 프로젝트는 유례없는 명성을 얻게 될 것이다.

WSP Middle East의 Mark Farley 부동산 및 건물 담당 상무이사는 "이번 프로젝트의 수석 컨설턴트이자 기록 건축업체로 두바이 스카이라인에 또 다른 특색있는 랜드마크 건설을 지원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 초슬림 타워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거주형 건물보다 더 높을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이 오가는 Dubai Marina 구역의 마지막 지구에 세워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미디어 키트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k8xV8b56coEUznW9dCHyhj3OZZ_dl4Wh?usp=drive_link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295573/Select_Group_Pentominium.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