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영월 여행하고 숙박비 지원받으세요!
올 겨울 영월 여행하고 숙박비 지원받으세요!
  • 박종현 기자
  • 승인 2023-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월군이 겨울을 맞이하여, 개별 관광객을 대상으로 내년 3월까지 숙박 여행 인증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처음 진행한 숙박 여행 인증지원 이벤트는 전년 동기대비 관광객 수 14.2% 상승(164,420명 증가) 및 SNS 언급량 47.6% 상승(9,642건 증가) 등 가시적인 마케팅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러한 마케팅 성과에 힘입어 올해에도 진행하게 되었다.

영월군 숙박 여행 인증지원 이벤트는 관내 숙박업소를 이용하고 관광 미션투어 완료 시 결제한 숙박비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숙박요금이 10만원 이상인 경우 4만원, 7만원 이상은 3만원, 7만원 미만은 2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숙박비 지원 혜택은 기간 내 1회(최대 3박까지)만 받을 수 있으며, 관광목적이 아닌 정치·종교·행정기관 등의 주최 행사, 여행사 인솔의 단체관광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주민등록상 영월군 외 지역에 거주하는 개별 관광객 대상이며 관내 숙박업소를 이용하고 본인 공개 계정 SNS에 해시태그를 포함한 여행 인증 등의 미션투어를 완료하면 지원받을 수 있고, 그중 SNS 게시물 우수자들에게는 매월 20명 군 자체 선정하여, 2~3만원 상당의 지역 농특산물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이 겨울방학 및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영월에 머무르며, 영월의 아름다운 맛과 멋을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해당 이벤트가 영월 관광 홍보 및 지역경제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영월군 홈페이지 고시공고 또는 영월군 SNS(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