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홍천예술인의 밤, 장기자랑 등 공연으로 화합
2023 홍천예술인의 밤, 장기자랑 등 공연으로 화합
  • 김동건 기자
  • 승인 2023-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천예총, 강원예술상 공로상과 강원주부가요제 대상 등 70여건 수상

강원 한국예총강원특별자치도연합회 홍천지회(지회장 백금산)는 지난 21일 홍천의 한 웨딩홀에서 홍천예술인 6개지부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홍천예술인의 밤’ 행사를 홍천 예술인들이 장기자랑과 공연의 예술향기로 가득 채우며 성황을 이뤘다.

이 날 행사에는 신영재 홍천군수, 이영욱 강원특별자치도의원, 최이경 홍천군의회 부의장, 용준식 군의원, 이광재 군의원, 김광수 군의원, 황경화 군의원, 이재한 한국예총 강원특별자치도연합회장, 장흥균 한국사진작가협회 강원특별자치도회장, 장승진 춘천문인협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홍천 예술발전 유공자 표창 시상과 함께 홍천예총은 신영재 홍천군수, 최이경 군의회 부의장, 이재한 도예총회장에게 2023년 한해의 수고에 대한 감사와 힘찬 새해를 기원하는 꽃다발을 전달했다.

이어 홍천문인·미술·국악·음악·사진작가·연예예술협회 회원들이 준비한 시낭송, 하모니카연주, 2080댄스 및 캐롤송, 장구연주 및 노래 등의 다양한 공연으로 화합하며 3시간여 동안 소통 교류하여 의미를 더했다.

한국예총홍천지회의 예술인들은 2023년 대외 경연 및 표창으로 강원생활예술축전 최우수상, 강원주부가요제 대상, 강원문학지콘테스트 우수상, 대한민국예술축전 본선, 강원예술상 공로상 등 약 70여건 수상하며 홍천 창작예술 문화의 위상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