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헌 의원, ‘2024 의정보고회’ 개최
송기헌 의원, ‘2024 의정보고회’ 개최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4-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기헌 의원, 오는 1월 7일 일요일 14시 원주 호텔인터불고 컨벤션홀에서 의정보고회 개최
- 행사 1부, 지역 발전을 위해 확보한 사업 예산내역 및 입법활동 성과 등 의정활동 총괄 보고
- 행사 2부, 시도의원들과 함께 읍면동별 사업 및 민원 등 현장 질의응답 갖고 주민과의 소통
- 송 의원, “시민께서 맡겨주신 지역발전 책무 점검하는 자리 마련 ... 원주의 더 큰 발전 위해 노력
송기헌 의원
송기헌 의원

 

더불어민주당 송기헌 국회의원(강원 원주을·재선)이 1월 7일 일요일 오후 2시 원주 호텔인터불고 컨벤션홀에서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4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내일이 더 행복한 원주’라는 주제로 송기헌 의원이 지역 발전을 위해 어떠한 성과와 결실을 맺었는지 주민들께 설명하고 구체적인 예산 확보 내역과 입법활동 등을 공유한다.

행사 1부에서는 (가칭)강원오페라하우스 건립, 반도체 및 의료건강  미래차부품산업 등 2024년 정부 예산안에 포함된 원주 핵심 사업들과 입법활동 등을 시민들께 설명한다. 이어지는 2부 행사에서는 시도의원들과 함께 읍면동별 사업에 대한 설명과 현장 질의응답 등을 진행한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이광재 전 국회사무총장·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서울 서대문구갑·4선)·박광온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경기 수원정·3선) 등 전현직 동료 의원들이 참석한다.

송기헌 의원은 “지난 8년간 원주 시민께서 믿고 맡겨주신 지역 발전이라는 책무를 얼마나 열심히 이행했는지 그동안의 성과와 활동을 보고하는 자리를 갖게 돼 기쁘다”며, “많은 주민들께서 오셔서 지역에 필요한 목소리를 내어주시면 적극 경청하여 원주의 더 큰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송기헌 의원은 △제3회 대한민국 국회 의정대상 수상(입법부문) △8년 연속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국회의원 헌정대상 5회 수상 등을 통해 법률가로서의 전문성을 인정받았고 △21대 국회 더불어민주당 4기 원내대표단 수석부대표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수석부의장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간사 등을 역임하며 중앙정치에서 큰 영향력을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