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뉴라이프, 세계경제포럼의 업링크와의 파트너십으로 새로운 전세계 장수 혁신 대회 발표
매뉴라이프, 세계경제포럼의 업링크와의 파트너십으로 새로운 전세계 장수 혁신 대회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4-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장수 혁신의 미래를 형성하자신들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는 전세계 스타트업들을 소싱

다보스, 스위스, 2024년 1월 17일 /PR Newswire/ -- 매뉴라이프(Manullife)는 장수 혁신의 미래와 투자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된 세계경제포럼(WEF)의 개방형 혁신 플랫폼 업링크(Uplink)와의 새로운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오늘 발표했다. 3년간의 이 파트너십에는 업링크가 진행하는 연례 매뉴라이프전세계장수혁신대회가 포함된다. 또한 매뉴라이프는 세계 고령화의 인구학적 및 재정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WEF의 광범위한 노력을 지원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장수하고, 건강하며,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로이 고리 매뉴라이프 사장 겸 CEO는 "전세계적으로, 사람들은 더 오래 살고 있지만, 반드시 더 건강한 것은 아니다"며 "개인 인생의 평균 5분의 1은 이제 질병에 걸리거나 아픈 상태에서 살 것으로 예상된다. 이 장수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촉진하고, 사회 경제적인 불평등에 대처하며, 새로운 연구와 기술에 투자하기 위한 종합적인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 우리는 여러 분야에서 그리고 세계경제포럼과 같은 파트너들과 협력함으로써 사회의 건강과 웰빙의 미래를 위해 장수 경제를 이끄는 데 집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매뉴라이프가 만드는 업링크 대회는 재정, 건강 및 웰빙에 초점을 맞춘 장수 솔루션을 가속화하는 혁신가 생태계를 지원한다. 중요한 것은 동사가 장소 기반 솔루션을 통해 전세계의 변화를 견인하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은 캐나다, 미국 및 아시아에 있는 매뉴라이프의 글로벌 본사들에서 작동된다는 것이다.

세계경제포럼 매니징디렉터 올리비에 슈왑은 "이 협업은 회복력 있고 공평하며 지속가능한 연장 인생을 위해 재정 솔루션과 정책 권고를 제공하면서 은퇴 생태계의 혁신을 이끌 것"이라면서 "이 이니셔티브는 매뉴라이프의 전문성, 영향력 있는 초기 단계의 사업가를 향상시키려는 업링크의 의지, 그리고 동 포럼의 금융 및 통화 시스템 센터의 업무를 결합함으로써 전세계적으로 건강한 노화와 향상된 생활 수준을 촉진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다년간의 투자는 두 가지 주요 영역에 걸쳐 기후 변화에 대한 자연 기반 솔루션을 촉진하기 위해 혁신 대회를 진행하는 WEF의 업링크와 매뉴라이프가 2023년에 맺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다. 첫 번째는 지속가능한 임업 가치 사슬 전체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소싱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고, 두 번째는 지구 건강과 인간 건강 사이의 연결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혁신을 표면화했다. 총 21개의 친환경 스타트업이 지속가능한 산림 관리를 위한 혁신적이고 확장가능한 모델을 제공했으며 그 이상의 스타트업들이 대회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뉴라이프

매뉴라이프파이낸셜코포레이션은 사람들이 더 쉽게 결정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최고의 국제 금융 서비스 제공 기업이다. 캐나다 토론토에 글로벌 본사를 두고 캐나다, 아시아와 유럽 전역에서 메뉴라이프로 운영하고 미국에서는 주로 존행콕(John Hancock)으로 운영하면서 금융 자문 및 보험을 제공한다. 전세계  자산 관리 부문의 글로벌 브랜드인 매뉴라이프인베스트먼트매니지먼트를 통해 전세계의 개인, 기관 및 은퇴 계획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2년 말 현재 우리는 40,000명 이상의 직원과 11만 6,000명 이상의 에이전트 및 수천 명의 유통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으며 3,40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는 토론토, 뉴욕 및 필리핀 증권거래소에서 'MFC'로, 홍콩에서는 '945'로 거래하고 있다.

모든 상품이 모든 관할 구역에서 제공되는 것은 아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겨우 manulife.com 을 방문하기 바란다.

업링크

업링크는 유엔지속가능개발목표(SDGs)에 의해 요약된 바와 같이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가진 스타트업을 지원함으로써 사람들과 지구를 위한 '기업가 혁명'을 열기 위해 고안된 세계경제포럼의 개방형 혁신 플랫폼이다.

딜로이트 그리고 세일즈포스와 협력하여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의 2020년 연례회의에서 출범한 업링크는 기업가,투자자, 전문가와 그들의 모험 사업 확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파트너 사이에 다리를 건설한다. 업링크는 혁신 대회라고 알려진 경쟁 프레임워크를 통해 새로운 혁신을 크라우드소싱한다. 업링크는 현재 43개 이상의 대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건강, 식품, 담수, 해양, 플라스틱, 교육, 기후 등 중요한 SDG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350 명 이상의 기업가를 발굴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uplink.weforum.org를 방문하기 바란다.

미디어 연락처: Luke Shane, lshane@manulife.com, +1-857-206-2351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19980/Manulife_Manulife_Announces_New_Global_Longevity_Innovation_Chal.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