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뉴라이프, 2024 코포레이트나이츠 글로벌 100에 선정
매뉴라이프, 2024 코포레이트나이츠 글로벌 100에 선정
  • PR Newswire
  • 승인 2024-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 업계 4 위 매뉴라이프가 지속가능한 수익과 투자 부문에서 성과를 인정 받아

다보스, 스위스, 2024년 1월 18일 /PR Newswire/ -- 매뉴라이프(Manullife(TSX: MFC))가 세계에서 가장 지속가능한 기업 중 하나로서 2024년 코포레이트나이츠 글로벌 100 순위에 선정되었다. 올해로 20년째를 맞이하는 글로벌 100은 세계 최대 상장 기업들이 전략의 일환으로 지속가능성을 수용하는 방법을 정량적으로 비교하고 순위를 매기며 그들의 핵심 제품 및 서비스와 함께 그 기업 운영이 사람과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동일하게 강조한다. 이 순위는 연간 총 매출이 미화 10억 달러 이상인 6,720개 기업에 대한 엄격한 평가를 근거로 결정한다.

로이 고리 매뉴라이프 사장 겸 CEO는 "우리가 처음 임팩트어젠다를 도입했을 때, 우리는 우리의 고객들, 우리의 지역 사회들, 그리고 우리 환경의 진화하는 요구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사업을 계속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체계를 갖게 되어 기뻤다"면서 "세계가 계속해서 지정학적, 환경적 그리고 경제적인 불확실성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제품들과 서비스들이 세계 경제에 대한 기여가 이 비전에 의해 이끌어지는 사실이 중요하다. 이 영예는 우리 팀들이 3,4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더 쉽게 결정을 내리고 더 나은 삶을 살도록 만들기 위해 들이는 노력에 대한 증거"라고 말했다.

글로벌 100 평가에서 매뉴라이프 실적은 주로 지속가능한 소스에서 얻은 수익을 통해 이루어졌다. 매뉴라이프는 동사의 행동 보험 프로그램을 통해  적격 고객에게 그레일의 갤러리(Galleri® ) 다중 암 조기 발견 테스트와 같은 최고의 혁신 제품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는 바이탈리티 및 매뉴라이프무브와 같은 지속적인 건강과 웰빙에 힘을 실어주는 제품 및 서비스의 가용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 조직은 투자 관리 부문을 통해 공공 및 민간 시장 투자 전반에 걸쳐 포트폴리오 ESG 일체화를 통한 견조하고 지속 가능한 투자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며 삼림지와 농업 부문을 합쳐 거의 150억 달러에 달하는 자산을 관리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자연 자본 관리 기업이다.

코퍼레이트나이츠는 또한 이사회 및 경영진 수준에서 다양성에 대한 매뉴라이프의 강력하고 장기적인 초점 그리고 지속가능성을 보상 및 성과로 연결하는 것을 인정했다. 2022년 동안 매뉴라이프 이사회의 사외 이사들 중 64%가 여성1으로, 이사회의 사외 이사들 중 27%가 눈에 띠는 소수민족2의 구성원이라고 스스로 확인했다. 매뉴라이프의 전체 점수 표는 코퍼레이트나이츠 웹사이트에서 입수할 수 있다.

매뉴라이프 글로벌 최고지속가능성책임자 사라 채프먼은 "우리는 건강 및 재산 회사로서 지속가능한 미래를 가속화하고 포용적인 경제적 기회를 견인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면서 "우리는 우리의 임팩트어젠다를 통해 우리의 동료들, 고객들, 그리고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에 가장 중요하고 긴급한 전세계 니즈에 계속해서 대처하고 있다. 글로벌 100에 선정된 것은 영광스러운 일이며, 우리는 우리만의 강점과 사업의 다양성을 활용하여 우리의 사업, 우리의 사람들, 그리고 지구에 혜택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매뉴라이프는 올해의 글로벌 100에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지난 3년 동안 캐나다의 50대 기업으로 인정받아왔다. 2023년 매뉴라이프는 전세계 산업 분류 표준(GICS) 금융 및 보험 부문과 업계 동료 그룹에서 각각 상위 약 2% 안에 들었다. 매뉴라이프의 전체 점수 표는 코포레이트나이츠 웹사이트에서 입수할 수 있다.

매뉴라이프는 보다 최근 올해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북미 지수에 이름을 올린 단 8개 보험사 중 하나가 됨으로써 매뉴라이프의 선도적이고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관행과 장기적인 주주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입증된 능력을 부각했다.

동사의 임팩트어젠다에 대한 상세 정보를 입수하고 동사의 2023년 환경적, 사회적, 거버넌스(ESG) 보고서를 보려면 Manulife.com/sustainability을 방문하기 바란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20232월 28일자 데이터.

2

고용평등법(캐나다) 정의에 따라. 2023년 2월 28일자 데이터

매뉴라이프

매뉴라이프파이낸셜코포레이션은 사람들이 더 쉽게 결정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최고의 국제 금융 서비스 제공 기업이다. 캐나다 토론토에 글로벌 본사를 두고 캐나다, 아시아와 유럽 전역에서 매뉴라이프로 운영하고 미국에서는 주로 존행콕(John Hancock)으로 운영하면서 금융 자문 및 보험을 제공한다. 전세계  자산 관리 부문의 글로벌 브랜드인 매뉴라이프인베스트먼트매니지먼트를 통해 전세계의 개인, 기관 및 은퇴 계획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2년 말 현재 우리는 40,000명 이상의 직원과 11만 6,000명 이상의 에이전트 및 수천 명의 유통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으며 3,40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는 토론토, 뉴욕 및 필리핀 증권거래소에서 'MFC'로, 홍콩에서는 '945'로 거래하고 있다.

 미디어 연락처, Luke Shane, lshane@manulife.com, +1-857-206-2351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19809/Manulife_Manulife_Named_to_2024_Corporate_Knights_Global_100.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