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트네시 쿠마르 자, ETS의 기관 언어 제품 담당 GM에 선임
라트네시 쿠마르 자, ETS의 기관 언어 제품 담당 GM에 선임
  • PR Newswire
  • 승인 2024-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스턴, 뉴저지, 2024년 1월 18일 /PRNewswire/ -- ETS는 기관  언어 제품 담당 신임 GM에 라트네시 쿠마르 자를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자는 ETS의 기관 언어 제품 포트폴리오, 주로 TOEIC® 테스트, TOEFL ITP® 테스트와  TOEFL® 영 스튜던트 시리즈의 전세계 확대에 대하여 글로벌 하이어 에듀케이션 & 워크스킬  담당 ETS  선임부사장 로히트 샤르마와 함께 일할 예정이다. 그 일에는 제품 및 운영, 판매, 유통 및 마케팅을 포함한 모든 사업 분야에 대한 감독이 포함된다. 또한, 그는 ETS 자회사인 에듀소프트와 긴밀히 협력하여 언어 학습 솔루션 사업의 성장을 촉진할 것이다.

샤르마는 "이 역할은 우리의 학습 및 평가 역량을 운영을 통해 결합함으로써 우리의 기관 파트너들이 ETS로부터 정확하고 시기적절한 솔루션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하기 때문에 전세계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매우 유익할 것"라면서 "라트네시의 경험은 ETS에 엄청난 자산이 될 것이며, 우리가 큰 잠재력을 보는 공간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이 제품들을 포지셔닝할 것"이라고 말했다.

ETS의 기관 제품은 사업의 핵심 구성 요소이며 조직의 사명을 강조한다. 토익 시험은 160개 이상 국가의 14,000개 이상의 기관에서 직원들의 직장 내 영어 능숙도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되는 반면, 토플 ITP는 50개 이상 국가의 2,500개 이상의 기관에서 배치, 모니터링, 평가 및 종료 테스트가  필요할 때 사용한다. 토플 프라이머리와 토플 주니어 테스트로 구성된 토플 영 스튜던트 시리즈는 각각 8세 이상과 11세 이상의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하는데 그  모니터링, 배치, 진행 및 피드백은  교사들이 담당한다.

자는 "전세계의 기관과 학습자들에게 몰두하고 우리의 영향력을 높이게 될 것을 진심 기대하고 있다"면서 "교육에 대한 나의 열정과 경험을 ETS의 중요한 임무와 결합하는 것은 흥미로운 다음 단계이며, 눈앞에 닥친 일들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는 ETS에 합류하기 전 10년 이상 벌링턴기업그룹과 케임브리지대학 출판부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지명도 높은 교육 회사의 CEO로 재직했다. 그는 또한 GE 캐피탈과 씨티은행과 같은 기관에서 주요 책임자 역할을 맡아왔다. 자와할랄네루 대학교 (인도) 출신으로 케임브리지 대학교 (영국) 석사, 노스웨스턴 대학교 켈로그 경영대학원 (미국) MBA 학위를 갖고 있다.

ETS 

우리는 인생을 바꿔 주는 학습의 힘을 믿는다. 우리는 지난 75년 동안 모든 사람들이 교육을 통해 자신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을 때 무엇이 가능한지에 대한 비전에 이끌려 왔다. 그래서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는 형평성과 공정성에 대한 타협 없는 헌신이 깔려 있다. ETS는 학습자, 교육자 및 정부 기관에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연구, 분석 및 정책 연구를 수행함으로써 그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ETS는 전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의 9,000개 이상의 장소에서 TOEFL® 및 TOEIC® 시험, GRE® 시험 및 Praxis Series® 평가를 포함한 수천만 번의 시험을 매년 개발, 관리하고 그 점수를 매긴다. www.ets.org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562926/Educational_Testing_Service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