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헌 의원, 원주시청 공무원노조 만나 정책 · 현안 간담회 개최
송기헌 의원, 원주시청 공무원노조 만나 정책 · 현안 간담회 개최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4-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불어민주당 원주을 송기헌 의원, 23일(화) 14시 원주시청 3층서 공무원노조 간담회 개최
- 우해승 원주시청공무원노조위원장, 최석 더불어민주당 원주을 지역위원회 노동위원장 등 참석
- ‘일하기 좋은 원주’ 실현 위한 노동계 현안 청취, 추후 입법 · 정책적 개선책 마련해 추진 계획
- 송 의원, “시민이 행복한 원주 위해 공무원들이 적극 행정에 나설 수 있는 근로환경 마련 필요”
송기헌 의원
송기헌 의원

 

더불어민주당 송기헌 국회의원(강원 원주을·재선)이 1월 23일 화요일 오후 2시 원주시청에서 공무원노조를 만나 ‘정책·현안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우해승 원주시청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을 비롯한 조합원들이 참석해 주요 현안 공유 및 향후 입법·정책적 해결 방안을 모색하여 ‘일하기 좋은 원주’를 만들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송기헌 의원은 “원주시민께서 살기 좋은 도시를 이루기 위해서는 행정 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들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이들의 고충과 목소리를 청취해 공무원들이 더욱 열심히 시민께 헌신할 수 있는 환경과 동기를 마련하도록 입법 정책 개발에 힘 쏟겠다”고 밝혔다.

한편 송기헌 의원은 이번 간담회를 시작으로 원주 지역 각 분야별, 세대별, 지역별 등 단체들과 정책 간담회를 순차적으로 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