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30지구 12지역 봉화솔향로타리클럽 “2024년 따뜻한 떡국 나눔 키트” 후원금 전달
국제로타리 3630지구 12지역 봉화솔향로타리클럽 “2024년 따뜻한 떡국 나눔 키트” 후원금 전달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4-0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 12지역 봉화솔향로타리클럽(이하 봉화솔향로타리클럽)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봉화군 지역내 독거&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후원금 100만원을 봉화군노인복지관에 전달했다.

봉화솔향로타리클럽은 ‘초아의 봉사이념’아래 꾸준한 나눔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위기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쌀, 의류, 이불 등 다양한 물품을 후원하였으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의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한 나눔을 실천해 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설명절을 맞이하여 180세대의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이 따듯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하는 선물상자 ‘따뜻한 떡국 나눔 키트’를 준비하는데 사용되었다.

봉화솔향로타리클럽 이순영회장은 “설날을 앞두고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동참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우리지역의 상생가치를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부와 봉사에 힘을 다해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봉화군노인복지관 전명우 관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따듯한 온기가 있는 공동체를 만들어가기 위해 애쓰는 봉화솔향로타리클럽 회장님과 회원분들께 감사함을 표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에서 함께 협력해 갈 것을 기대하고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