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 의원, 국회의원선거사무소 개소
허영 의원, 국회의원선거사무소 개소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4-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 자유로운 분위기의 ‘도란도란 집들이’ 콘셉트 개소식 계획

축하의 마음으로 오시는 모든 시민 여러분과 함께할 것”
허영 의원
허영 의원

 

더불어민주당 허영 의원(춘천‧철원‧화천‧양구갑 /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은 오는 24일(토) 낮 1시 30분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허영 의원은 최근 춘천 KBS사거리 인근 건물 2층에 제22대 국회의원선거사무소를 마련하고 선거 준비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개소식은 선거사무소 내에서 춘천갑 지역위원회 당원과 지지자, 춘천시민들이 어우러지는 가운데 치러질 계획이다.

특히 이번 개소식은 격의 없는 소통 자체에 중점을 두는 형태로 치러질 것이라 예고되어 눈길을 끈다. 허영 의원이 개소식을 찾은 참석자들의 스탠딩 테이블을 자유롭게 옮겨 다니며 다양한 참석자들과 담소를 나누는 형태로 운영하려 한다는 것이 캠프의 설명이다.

허영 의원은 “이번 개소식은 참석자들과 민생경제 위기 상황, 윤석열 정부의 국정운영, 선거를 앞둔 다양한 지역 민심을 듣고 말씀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당원은 물론 청년, 여성, 노인, 소상공인, 자영업 등 다양한 계층의 시민들이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허영 의원은 “문턱이 없이 편안히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축하하는 마음으로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라며, “시민분들의 당부와 격려를 귀담아듣고, 승리의 자양분으로 삼겠다”고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필승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