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짓테크놀로지스, 모빌리티 솔루션 강화를 위한 전략적 인수 발표
트랜짓테크놀로지스, 모빌리티 솔루션 강화를 위한 전략적 인수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4-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스빌, 테네시, 2024년 3월 5일 /PRNewswire/ -- 공공 및 민간 모빌리티 혁신 분야 선구자 트랜짓테크놀로지스(Transit Technologies)가 공공 및 민간 출퇴근 교통 분야에서 강력한 플랫폼으로 유명한 최고의 차량 관리 소프트웨어 회사 트립샷(TripShot)을 공식적으로 인수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트랜짓테크놀로지스의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에 기술 솔루션들을 추가로 투입함으로써 운송 서비스와 차량 관리 표준을 재정의할 수 있게 되었다.

트랜짓테크놀로지스 CEO 게리 레너드(Gerry Leonard)는 "이번 인수는 전략적인 확장 그 이상이다. 더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포용적인 미래의 교통으로 가는 도약"이라면서 "우리는 이 최첨단 플랫폼을 인수함으로써 사업 운영을 원활하게 할 뿐만 아니라 교통 시스템이 성취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새로운 벤치마크를 설정하고 있다. 우리는 현재 전세계 3,000개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하고 있는  트랜짓테크놀로지스의 다양한 기술 플랫폼에 상당한 가치를 더할 수 있는 트립샷의 능력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실리콘 밸리에서 설립된 트립샷은 2008년부터 모빌리티 혁명의 선두에 서 왔다. 일개 스타트업에서 시작하여 가장 유명한 실리콘 밸리 포춘 500대 고객 및 민간 부문 운송 차량에 서비스를 제공하기까지 동사의 여정은 복잡한 모빌리티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그들의 의지를 부각한다. 이번 인수를 통해 트랜짓테크놀로지스의 AI 기반 SaaS 모빌리티 솔루션들에 기능이 향상된 제품들이 통합됨으로써 공공 및 민간 운송 네트워크에 서비스하고, 네트워크를 연결하며 최적화하는 능력이 향상될 것이다.

트립샷 공동설립자 겸 CEO 웨인 루이스(Wayne Lewis)는 "오늘은 트립샷 고객, 파트너 및 직원들에게 환상적인 날"이라면서 "트랜짓테크놀로지스와 트립샷은 교통 분야의 혁신을 견인하고 모두를 위한 모빌리티를 실현한다는 우리의 공유된 비전을 실행하는 미래를 향한 큰 발걸음을 함께 내디뎠다. 그들의 근성, 경험과 스킬이 우리를 이 자랑스러운 순간에 이르게 한 트립샷 팀이 엄청나게 자랑스럽다. 우리는 트랜짓테크놀로지스의 엄청난 노하우와 자원을 통해 우리의 선도적인 모빌리티 솔루션의 영역, 능력과 가치가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립샷의 차량 솔루션과 트랜짓테크놀로지스가 보유한 시장을 선도하는 고정 노선, 수요 대응, 안전과 컴플라이언스, 비응급 의료 서비스 플랫폼 간의 시너지 효과는 모빌리티를 혁신하고 진화하는 현대 교통 수요를 충족시킨다는 트랜짓테크놀로지스의 임무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

트랜짓테크놀로지스:
트랜짓테크놀로지스는 모빌리티 혁신, 커뮤니티 연결, 개인의 이동 지원과  교통 형평성 격차 해소에 앞장서고 있다. 동사는 설립 이후 강력한 기술에 안전하고 혁신적인 모빌리티와 교통 운영 솔루션을 결합하는 데 헌신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