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중부지부-유지필름,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강원중부지부-유지필름,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김아영 기자
  • 승인 2024-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횡성 유지필름,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굿네이버스 강원중부지부(지부장 이상욱)는 횡성군에 위치한 유지필름(대표 최유지)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수) 밝혔다. 유지필름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지필름은‘우리가 사랑하는 모든 순간을 담는다.’라는 이념으로 사람들의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하는 사진 촬영 스튜디오이며, 지역 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굿네이버스 강원중부지부 이상욱 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좋은이웃가게로 나눔에 동참해 준 유지필름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는 매장이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지필름 최유지 대표는 “지역 내 아이들에게 훗날 기억할 수 있는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참 값지다고 생각한다”며 “꾸준히 행복을 선물하는 좋은이웃가게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강원특별자치도 횡성·영월·평창군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강원중부지부(033-344-5391)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