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M파트너즈, 2023 사모부채투자자어워드에서 두 개의 영예로운 타이틀 획득
LCM파트너즈, 2023 사모부채투자자어워드에서 두 개의 영예로운 타이틀 획득
  • PR Newswire
  • 승인 2024-0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던, 2024년 3월 7일 /PRNewswire/ -- LCM파트너즈는 2023 사모부채투자자어워드에서 "유럽 올해의 악성 부채 및 특수 상황 투자자"와 "유럽 올해의 특수 대출자" 둘 모두를 수상한 최근의 포상 내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전세계 사모 부채 분야 최고의 출판물인 프라이빗데트인베스터(Private Debt Investor)는 독자의 투표에 의해 결정되는 연례 상을 통해 업계의 우수한 관련자와 기관들을 시상한다. 여기에는 사모 부채 분야의 전문가와 기관 투자자 모두가 포함된다.

LCM은 "유럽 올해의 악성 부채 및 특수 상황 투자자" 부문에서 8번째 상을 받았다. 올해 LCM은 2022년 10월부터 2023년 11월까지 41억 유로의 COPS IV 펀드에서 12억 유로의 전략적 배치로 수상했다. 이번 투자는 유럽 8개국에서 70건 이상의 소비자 및 중소기업 대출 실적 및 부실 대출 거래에 걸쳐 이루어졌다. PDI는 또한 2023년 동 그룹의 하이라이트로 서비스되는 유럽 모기지 시장의 핵심 업체인 BCM 글로벌 인수에 대해 언급했다.

"유럽 올해의 특수 대출자" 상은 LCM이 이 부문에서 4번째 수상을 기록한 것으로, LCM의 솔로 에볼류션 전략을 시작한 것에 대한 적절한 헌사였다. 이 전략은 담보 대출, 자산 파이낸싱 및 리스와 같은 분야에서 기존의 오리지네이터들과의 장기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세분화된 자산 기반 대출에 중점을 둔다.

LCM파트너즈 CEO 폴 버델(Paul Burdell)은

"우리는 우리의 투자자들 그리고 더 넓은 사모 신용 시장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부각하는 이 상들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랑스럽고 감사한다"면서 "우리는 또한 우리의 25주년 기념일 동안, 함께, 그리고 같이한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고 싶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LCM 파트너즈
전화: +44 203 457 5050
info@lcmpartners.eu

LCM은 전체 대출 소비자 및 중소기업 신용 포트폴리오를 전문으로 하는 유럽 최고의 대체 자산 관리사 중 하나이다. LCM은 두 가지 사모 부채 전략을 가지고 있다. 능숙한 상환, 재상환과 미상환 대출 풀에 투자하는 COPS(신용기회)와 화이트라벨이 붙은 상품 금융을 판매 시점에 제공하는 특수 금융인 SOLO(전략적 오리지네이션과 대출 기회)이다. 브룩필드에셋매니지먼트(Brookfield Asset Management)는 전략적 파트너이며 LCM과 동 그룹 회사들 내에 상당한 소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LCM은 현재 거의 2천 명에 달하는 전담 전문가들와 함께 10개 관할 구역의 거의  7백만 명의 고객이 있는 110개 금융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약 1,200억 유로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는 LCFH 그룹 계열사이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LCM 웹사이트 www.lcmpartners.eu를 방문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