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uitiesFirst, MENA 수석대표로 Andrew Stevens 임명
EquitiesFirst, MENA 수석대표로 Andrew Stevens 임명
  • PR Newswire
  • 승인 2024-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2024 3 11 /PRNewswire=연합뉴스/ -- 글로벌 주식담보 파이낸싱 전문기업 EquitiesFirst[https://equitiesfirst.com/kr/?utm_source=pressrelease&utm_medium=pr&utm_id=andrew%20appointment ]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국제금융센터에 소재한 Equities First Holdings Hong Kong Ltd (DIFC 대표사무소) 의 중동 및 북아프리카 (MENA) 수석대표로 Andrew Stevens를 임명하며, 이는 즉시 효력을 발휘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국제금융센터 (DIFC) 의 새 대표 사무소에서[1] 근무할 앤드류는 MENA 시장 전반에서 EquitiesFirst의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총괄하면서, 이 역동적인 지역에서 당사의 입지를 확대하는 중요한 발걸음을 내디딜 예정이다. 

EquitiesFirst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국제금융센터에 소재한 Equities First Holdings Hong Kong Ltd (DIFC 대표사무소) 의 중동 및 북아프리카 (MENA) 수석대표로 Andrew Stevens를 임명하며, 이는 즉시 효력을 발휘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EquitiesFirst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국제금융센터에 소재한 Equities First Holdings Hong Kong Ltd (DIFC 대표사무소) 의 중동 및 북아프리카 (MENA) 수석대표로 Andrew Stevens를 임명하며, 이는 즉시 효력을 발휘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앤드류는 영업개발 및 주식 포트폴리오에 맞춘 복잡한 자금조달 솔루션을 전문으로 글로벌 금융서비스 분야에서 10년 이상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에 기여할 예정이다. EquitiesFirst에 합류하기 전에는 금융업계에서 주요 관리 직책을 맡으면서 자산관리 전문가, 고액자산가, 중개회사를 대상으로 대안 자금조달 솔루션에 대한 전략적 컨설팅을 제공했다. 노련한 그의 전문성은 MENA 시장에서 EquitiesFirst의 입지를 다지는 과정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며, 주식 자금조달 분야의 리더로서 EquitiesFirst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줄 것이다.

EquitiesFirst의 설립자 겸 CEO인 Al Christy Jr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EquitiesFirst가 창립 20주년이 지난 시점에서 두바이 사무소를 연 것은 전 세계 진출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는 신호탄입니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당사 파트너들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자금조달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잠재력이 풍부한 이 지역에서 신규 협업을 조성 및 강화하겠다는 당사의 약속을 보여주고 있습니다.이 지역에 대한 당사의 비전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앤드류를 EquitiesFirst의 MENA 대표로 맞이하게 되어 기쁩니다."

Andrew Stevens는 "이 흥미로운 직책을 맡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번창하고 있으며 기회가 풍부한 두바이와 MENA 시장에서 EquitiesFirst의 미래 발전을 주도하기를 기대합니다. 사모 대출 및 금융서비스 부문에서의 경험을 바탕 으로, 오랜 기간 쌓아온 우리 회사의 국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이 역동적인 시장에서 파트너들의 성공에 기여하는 보다 혁신적인 주식담보 파이낸싱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1] Equities First Holdings Hong Kong Ltd (DIFC 대표사무소) 는 두바이 금융서비스청 (DFSA) 의 규제를 받는 대표사무소로서, 두바이 금융시장과 아부다비 증권거래소로부터 이 지역 최초이자 유일한 REPO 매수기관으로 승인을 받았다.

Equities First Holdings 소개

2002년에 설립된 EquitiesFirst는 장기 주식 기반 파이낸싱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투자기관이다. EquitiesFirst의 접근방식은, 상장 증권을 담보로 상장기업, 기업가, 투자자들에게 자본을 효과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전통적인 한계를 극복하고 파이낸싱 경험을 재정의하고 있다. 당사가 거래를 완료한 대출의 총액은 2024년 1월 기준으로 미화 45억불을 초과한다.

미국 인디애나폴리스에 본사가 있는 EquitiesFirst는 미국, 영국, 중국(홍콩, 상하이, 베이징), 한국, 태국, 싱가포르, 호주(시드니, 퍼스, 멜버른, 브리즈번), 아랍에미리트 등 8개국에 포진한 13개 오피스를 통해 세계 각지에서 활약하고 있다. 당사는 모든 관할 구역 내 필수적인 라이선스 취득 및 등록되어 있다.

EquitiesFirst는 존중, 상호이익 및 이해에 기반한 투자 파트너쉽 접근방식인 '혁신금융(Progressive Capital)'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EquitiesFirst는 필수적이고 혁신적이며 파트너들을 발전시키는 유동성 솔루션을 제공한다.

EquitiesFirs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링크(www.equitiesfirst.com/).

책임유보문언

 문서는 공인 투자자, 정통한 투자자, 전문 투자자, 또는 기타 법률이 요구하는 자격을 갖춘 적격 투자자만을 대상으로 하며, 관련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자들은  문서의 대상이 아니며  문서를 사용해서도 안됩니다.  문서상 제공된 내용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본질상 일반적인 것이며, 특정한 목적 또는 금융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문서에 언급된 견해  의견은 3자에 의해 작성된 것이며, 반드시 EquitiesFirst 견해  의견을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EquitiesFirst  문서상 제공된 정보를 독립적으로 검토하거나 확인하지 않았으며, 해당 정보가 정확하거나 완전하다는 진술을 하지 않습니다.  문서상 제공된 의견과 정보는 통지 없이 변경될  있습니다. 제공된 내용은  어떠한 유가증권, 투자, 또는 금융상품에 대한 매매의 청약(또는 매매의 청약의 권유)("청약") 구성하지 않습니다. 어떠한 청약도 모두 주요 조건을 명시한 관련 모집문서 또는 기타 문서를 통해서만 이루어지게 됩니다.  문서에 포함된  어떠한 내용도, 특정 투자 상품에 대한 Equities First Holdings, LLC 또는  자회사(집합적으로 "EquitiesFirst") 추천, 권유, 초청, 유인, 판촉, 또는 구매 또는 매매의 청약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문서는 EquitiesFirst 투자, 법률, 또는 세무 자문으로 간주되거나 EquitiesFirst 추천, 참조, 또는 보증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금융상품에 대한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독립적인 금융자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문서에는 미국  기타 국가에서의 EquitiesFirst 지적재산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에는  각각의 로고와 기타 등록/미등록 상표  서비스표 등도 포함됩니다. EquitiesFirst  문서에 포함된 EquitiesFirst지적재산권에 대한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문서의 수령인은  전부 또는 일부를 타인에게 배포, 발간, 복제, 또는 달리 제공해서는 안되며, 특히 그러한 배포가 법률 또는 규제 요건의 위반으로 이어질  있는 국가에 거주하는 사람에게 배포해서는 안됩니다.

EquitiesFirst  문서와 관련하여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 하지 않으며, 법에 의한 묵시적 보증을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귀하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EquitiesFirst 직접손해, 간접손해, 특별손해, 파생적손해, 부수적손해, 또는 징벌적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음을 인정하며, 이에는 (EquitiesFirst 손해의 가능성을 통지받은 경우에도) 일실 이익 또는 일실 기회 등도 포함됩니다.

EquitiesFirst 표시한 관할권에 특별히 적용될  있는 다음의 내용을 추가로 선언합니다:

두바이: Gate Precinct Building 4, 6th Floor, Office 7, Dubai International Financial Centre 위치한 Equities First Holdings Hong Kong Ltd (DIFC 대표사무소)(상업 라이선스 번호 CL7354) 두바이 금융서비스청("DFSA") 규제를 받는 대표사무소입니다(DFSA 회사참조번호: F008752).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본질상 일반 정보로 의도된 것이며, 자문으로 인식되는 경우,  문서에 포함된 조언은 일반적인 조언일 뿐이며 귀하의 목표, 재무 상황, 해당 금융상품의 적합성, 또는 귀하의 필요를 고려하지 않고 작성한 것입니다.

 문서에 포함된 자료는 정보 제공 목적에 한정된 것이며, 재무 자문으로(금융상품의 구매 또는 판매에 대한 오퍼, 권유, 또는 추천 포함) 간주되지 않아야 합니다.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본질상 일반 정보로 의도된 것이며,  문서에 포함된 조언은 일반적인 조언일 뿐이며, 귀하의 목표, 재무 상황, 해당 금융상품의 적합성, 또는 귀하의 필요를 고려하지 않고 작성한 것입니다. 어떠한 정보를 기반으로 행동을 취하기 전에 귀하는 자신의 목표, 재무 상황  필요에 비추어 제공 정보의 타당성  해당 금융상품의 특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문서의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공인 재무자문과 상담하셔야 합니다.

 문서는 DFSA로부터 어떠한 형태의 규제나 승인도 받지 않는 금융상품에 관한 것입니다. DFSA  금융상품과 관련하여 어떠한 문서도 검토하거나 확인할 책임이 없습니다. 따라서 DFSA  문서 또는 기타 관련 문서를 승인하거나,  문서에 명시된 정보를 검증하기 위한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았으며, 이에 대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호주: Equities First Holdings (Australia) Pty Ltd (ACN: 142 644 399) 호주 금융서비스 라이선스(AFSL 번호: 387079)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호주에 거주 중이며 2001 회사법 섹션 761G 도매고객으로 분류된 자들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자에게 하는 정보의 배포는 법에 의해 제한될  있으며, 정보를 입수하게 되는 사람은 자문을 구하고 해당 제한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문서에 포함된 자료는 정보 제공 목적에 한정된 것이며, 금융상품의 구매 또는 판매에 대한 오퍼, 권유, 또는 추천으로 간주되지 않아야 합니다.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본질상 일반 정보로 의도된 것이며, 개인적인 금융상품 자문은 아닙니다.  문서에 포함된 조언은 일반적인 조언일 뿐이며, 귀하의 목표, 재무 상황 또는 필요를 고려하지 않고 작성한 것입니다. 어떠한 정보를 기반으로 행동을 취하기 전에 귀하는 자신의 목표, 재무 상황  필요에 비추어 제공 정보의 타당성  해당 금융상품의 특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금융상품에 대한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독립적인 재무 자문을 구하고 관련 정보공개진술서 또는 기타 모집 문서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홍콩: Equities First Holdings Hong Kong Limited 홍콩증권선물위원회 Type 1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금업자 조례(대금업자 라이선스 번호 1681/2023) 의거하여 홍콩에서 허가를 받았습니다.  문서는 홍콩 증권선물위원회의 검토를 받지 않았습니다. 이는 Equities First Holdings Hong Kong Limited 운용 또는 제공하는 증권의 판매를 위한 오퍼, 또는 운용 또는 제공하는 상품의 구매에 대한 권유가 아니며, 전문투자자들만을 위한 것입니다.  문서는 오퍼 또는 권유가 불법이거나 금지된 개인 또는 기관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한국:  내용은 전문금융소비자, 전문 투자자, 또는 증권 파이낸싱 거래를 체결하기에 충분한 지식과 경험을 갖춘 기타 적격 투자자만을 위한 것입니다 문서는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자들을 대상으로 하지 아니하며, 이들에 의하여 사용되어서도 안됩니다.

영국: Equities First (London) Limited 금융감독청("FCA") 승인을 받았으며 그로부터 규제를 받습니다. 영국 내에서  문서는 금융서비스  시장법 2000(금융 촉진) 명령 2005 ("FPO") 4 19 (5)(투자전문가)  49 (2)(고액순자산보유회사, 비법인단체 ) 명시된 범주의 자에게만 배포  제공되며,  프레젠테이션과 관련된 투자 활동은 그러한 자들만이 수행할  있습니다. 투자 관련 전문적 경험이 없거나 FPO 49조에서 정하는 바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은  문서를 근거로 행위   없습니다.  문서는 금융상품시장에 관한 지침에서 정하는 전문투자자에 해당되는 자만을 위해 작성 작성되었으며 해당 전문 투자자들에게만 제공됩니다. 

©2024 Equities First Holdings Hong Kong Limite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