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이션에니웨어, 생성형 AI 기반 거래, 대기업 고객들과 강력한 고객 유지 정책의 힘이 이끈 지난 4분기 실적 발표
오토메이션에니웨어, 생성형 AI 기반 거래, 대기업 고객들과 강력한 고객 유지 정책의 힘이 이끈 지난 4분기 실적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4-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수익, 분기별 성장과 강력한 동력은 다음 회계 년도에도 구현

산호세, 캘리포니아, 2024년 3월 12일 /PRNewswire/ -- AI를 조직 전반에 걸쳐 작동시키는 지능형 자동화 분야의 선두주자인 오토메이션에니웨어(Automation Anywhere)는 동사가 생성형 AI 기반 자동화 솔루션, 대기업 고객 거래와 견고한 전세계  매출에 힘입어 기록적인 4분기 실적을 올렸다고 발표했다. 동사는 강력한 실적과 전세계적으로 증가 된 동력을 통해  4분기 실적이 예측과 목표를 모두 초과했으며, 특히 3분기 대비 50% 성장과 대형 거래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오토메이션에니웨어 CEO 겸 공동설립자 미히르 슈클라(Mihir Shukla)는 "우리의 4분기 및 2024년 전체 실적은 우리가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지속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면서 "작년은 당사가 강력한 성장을 구축하고 유지했으며 예측보다 더 큰 수익을 달성한 중요한 한 해였다. 우리는 점점 더 많은 고객들이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전환해주는 AI와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을 대규모로 설치함으로써 가시적인 이점을 경험하는 것을 보고 있다. 우리는 2025 회계연도에 매우 강력한 파이프라인을 갖고 있으며 순풍이 불고 있다"고 말했다.

동사의 높은 고객 유지률은 고객이 오토메이션에니웨어의 전략과 비전에 참여하고, 집중하며, 동일시하고 있다는 강력한 신호이다. 이와 관련하여 오토메이션에니웨어 패스파인더 커뮤니티 프로그램은 지난 1년 동안 20%의 성장률을 달성했으며, 오토메이션에니웨어대학의 역대 온라인 과정 수료자 300만 명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슈클라는 계속해서 "우리가 고객이 극적인 프로세스 자동화 결과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계 및 특정 수직 솔루션에 중점을 두는 것이 새로운 회계 연도로 이동하는 우리 전략의 초점"라면서"고객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은 생성형 AI와 자동화에서 얻을 수 있는 것들이 가치가 있음을 재확인해준다. 우리 고객들은 생성형 AI 기반 자동화가 가져다 줄 수 있는 엄청난 기회에 응답하고 있으며, 자신들이 가시적이며 측정 가능하고 혁신적인 결과 실현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하도록 우리를 밀어붙이고 있다"고 말했다.

오자이크의 트레이딩 및 운영 담당 수석부사장 팀 호지(Tim Hodge)는"우리는 다양한 오자이크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 워크플로우 안에 오토메이션에니웨어의 지능형 자동화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인상적인 고객 경험의 개선과 내부 효율을 경험했다"면서  "우리 비즈니스에서 지능형 자동화의 힘을 활용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JC페니 최고회계책임자 겸 컨트롤러 마크 콘테(Mark Conte)는 "우리는 오토메이션에니웨어의 지능형 자동화  플랫폼의 기능들을 구현했으며 그 초기 결과에 매우 깊은 인상을 받았고 그 기능들이 우리 비즈니스에 기회를 창출한다는 사실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오토메이션석세스플랫폼이 노동집약적인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우리 조직의 여러 분야에서 상당한 비용과 자료가 절감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핵심 비즈니스 하이라이트

  • 연간 금액으로 환산할 경우 10만 달러가 넘는 거래가 이번 분기 예약의 75% 이상을 차지했다.
  • 기업고객 부문의 호실적은 전세계의 강력한 예약이 주도했다.
  • 고객들은 생성형 AI로 구동되는 10만 개 이상의 프로세스 자동화 프로젝트를 완료함으로써 4분기에 빠른 속도 향상을 부각했다.
  • 95%의 고객이 이제 최신 생성형 AI 기반의 지능형 자동화 플랫폼만을 사용하고 있어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의 가치를 가속하고 있다.
  • 초대규모 채널 파트너십은 4분기 예약 목표를 초과 달성했는데, 아마존웹서비스, 구글 클라우드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가 부각되었다.
  • 대규모 고객 기반, 높은 고객 유지률과 수주 제품 차별화가 현금 흐름 증가 및 대차대조표 개선을 계속 이끈다.

4분기 발표 하이라이트

  • 오토메이션에니웨어는 프로세스 자동화 개발을 극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특화된 생성형 AI 자동화 모델을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선도적인 대형 언어 모델 위에서 개발되고 수천 개의 선도적인 기업 애플리케이션에 걸쳐 1억 5천만 개 이상의 자동화 프로세스의 익명화된 메타데이터로 훈련된 이 모델은 엄청난 생산성 향상과 9배의 투자 수익을 제공하고 있다. 동사는 기업들이 간결해진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를 신속하게 만들고 수백 만 달러를 절약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자동화 시장을 혁신할 예정이다.
  • 동사는 기업들이 프로세스 자동화 설치의 비즈니스 가치를 평가하고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일련의 새로운 벤치마킹 서비스와 새로운 고객 벤치마킹 데이터베이스 전략을 발표했다. 이러한 모범 사례들은 기업들이 스스로 결정할 수 있었던 것보다 더 빨리 최고의 가치 자동화 최우선 분야로 안내하는 데 도움을 준다.
  • 또한 오토메이터들을 위한 새로운 오토메이션코파일럿솔루션은 생산성을 높이고 상당한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간결해진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를 생성하는 능력을 통해 기업급 자동화를 훨씬 빠르고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디맨드 생성형 AI 기반 자동화 기능 제품군을 포함하도록 확장되었다.
  • 오토메이션에니웨어는 또한 아마존웹서비스(AWS)와 다년간의 전략적 협업 계약 (SCA)을 체결했는데, 이 계약은 오토메이션에니웨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 유연성 및 신뢰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업 생산성을 제고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오토메이션에니웨어의 생성형 AI와 지능형 자동화 분야 전문성을 향상시킨다.

오모메이션에니웨어의 4분기 및 2024 회계연도가 2024년 1월 31일에 종료되었다. 오토메이션에니웨어는 비공개 기업으로서 상세한 재무 정보는 공개하지 않는다.

오토메이션에니웨어

오토메이션에니웨어는 AI를 조직의 모든 측면에서 작동시키는 기업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 분야의 리더이다. 동사의 오토메이션석세스플랫폼은 특화된 AI, 생성형 AI에 의해 구동되며 보안 및 거버넌스를 우선으로 하는 방식을 통해 프로세스 검색, RPA, 엔드투엔드 프로세스 조율, 문서 처리와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오토메이션에니웨어는 전세계 조직들이 생산성 향상을 실현하고, 혁신을 추진하며,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사는 지능형 자동화를 통해 사람의 잠재력이 발휘되도록 함으로써 미래 업무를 촉진한다는 비전에 따라 행동하고 있다. http://www.automationanywhere.com/에서 상세 정보를 입수하기 바란다.

Automation Anywhere는 미국과 기타 국가들에 있는 오토메이션에니웨어주식회사의 등록상표/서비스마크이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541440/Automation_Anywhere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