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삼척시협의회 회장 이주완 선출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삼척시협의회 회장 이주완 선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4-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살기운동 삼척시협의회 정기 총회 개최

2024년 추경예산편성 및 임원선임의 건 원안 가결
 

 바르게살기운동 삼척시협의회(회장 이원우)는 3월 19일(화) 11시 삼척시협의회 2층 회의실에서 회장 및 임원과 각 읍·면·동 위원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3년 사업실적 및 결산 심의, 2024년 사업계획 및 예산 심의, 제14대 회장 및 감사 선출, 2024년 추경예산편성 및 임원선임의 건을 모두 원안 가결됐으며 제14대 협의회장으로 이주완 회장이 임명됐다.

이주완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 신임 협의회장 선출에 단독후보로 출마하여 당선된 바 있다. 이주완 신임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을 새롭게 이끌게 되어 마음이 무거우면서도 그 무게만큼 책임지고 회원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며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주완 신임 제14대 회장은 “현재 하늘정원장례식장 대표 , 열린사이버대학교 졸업, 전)삼척청년봉사단회장 , 현)바르게살기운동삼척시협의회 성내동위원회 위원장.현)제21기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 현)한국장례협회 이사 , 활동중이다.

또, 국회의원표창,삼척시장표창,청렴지도자 공로상 등을 수상했다.

이원우 전 협의회장은 “6년 동안 회장을 역임하며 바르게살기운동 삼척시협의회를 이끌 수 있게 도와주신 삼척시협의회 회원분들께 감사를 표하며 제14대 신임 이주완회장님 을 따라 앞으로도 적극적인 봉사활동과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힘써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삼척시협의회는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건전생활실천활동, 안전문화확산운동, 녹색생활운동’ 등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