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말레이시아에 사이버보안우수센터 공식 오픈
블랙베리, 말레이시아에 사이버보안우수센터 공식 오픈
  • PR Newswire
  • 승인 2024-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블랙베리 사이버보안 커리큘럼은 말레이시아 정부와의 장기적인 계약의 중요한 성과이며, 말레이시아를 우수함의 지역 허브로 세운다

사이버자야, 말레이시아, 2024년 3월 27일 /PRNewswire/ -- 블랙베리(BlackBerry Limited (NYSE: BB; TSX: BB))는 오늘 안와르 빈 이브라힘(Anwar bin Ibrahim)말레이시아 총리, 메어리 응(Mary Ng) 캐나다 수출진흥국제통상경제개발부 장관과 존 지아매티오(John Giamatteo) 블랙베리 CEO 가 주재한 행사에서 쿠알라룸푸르에 세계적 수준의 사이버보안우수센터(CCoE)를 공식 오픈했다. 이 새로운 CCoE는 말레이시아와 이 지역의 파트너들이 인도-태평양 지역 정부와 단체들이 직면한 사이버 위협을 효과적으로 예방, 억제 및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우수한 사이버 보안 훈련과 사이버 위협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동사는 또한 말레이시아와 이 지역에서 숙련된 사이버 보안 인력과 생태계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다양한 훈련 과정과 자격증을 제공하는 새로운 시설을 통해 동사의 새로운 블랙베리 사이버 보안 커리큘럼을 이제 처음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이들 프로그램은 말레이시아가 보고된 약 12,000명의 사이버 보안 전문가 부족을 해결하고 이 지역의 남성과 여성에게 경력 상의 기회를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다.

CCoE와 블랙베리 사이버보안 커리큘럼 개강 오픈은 2023년 11월 말레이시아 정부와 블랙베리 간에 발표된 획기적인 계약이 이룩한 또 하나의 중요한 성과이다.

안와르 빈 이브라힘 말레이시아 총리는 센터 오픈 행사에서 "본 사이버보안우수센터는 우리의 국가 사이버 인력을 훈련하고 기량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시설 이상으로, 새롭게 부상하는 사이버 위협에 대처할 수 있는 국제적인 목적지가 될 가능성이 있다"면서 "우리는 말레이시아와 캐나다의 대학, 연구 기관 및 숙련된 실무자들을 모아 지식과 위협 정보를 공유하고 국가와 지역의 사이버 회복력을 강화하는 방법과 전략을 공동으로 개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새로운 센터는 이 지역의 말레이시아 국민들과 다른 사람들에게 사이버 분야 기초에서부터 리더십, 기술 분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괄하는 직업 네트워킹, 지식 공유와 공통 기술 훈련 기회를 늘려 제공할 것이다. CCoE 커리큘럼은 AI 및 머신러닝과 같은 분야의 기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블랙베리® 사이버 보안 제품 및 서비스 훈련 과정 뿐만 아니라 SANS인스티튜트 , 캐나다의 로저스사이버시큐어캐털리스트 그리고 기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인증 파트너들이 제공하는 고도로 특화된 과정을 제공한다. 또한 센터는 여성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에게 선별된 장학금 기회를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CCoE 학생 교육 프로그램으로 기존 대학의 커리큘럼들을 보강할 계획이다.

수출진흥국제통상경제개발부 메어리 응(Mary Ng) 장관은 "이 디지털 시대에, 혁신적인 사이버 보안 솔루션에 대한 전세계의 니즈가 계속 커지고 있다"면서 " 이 분야에 대한 캐나다의 전문 지식이 말레이시아가 더 안전한 사이버 공간을 만드는 것을 돕고 있다는 사실이 기쁘다. 오늘 블랙베리의 발표는 캐나다의 인도-태평양 전략이 사이버보안 위협을 줄이고 해결하기 위한 이 지역의 노력을 어떻게 지원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명확한 본보기"라고 말했다.

블랙베리 CEO 존 지아매티오(John Giamatteo)는 "사이버 공격에 대한 회복력을 구축하려면 사회 전체의 노력이 필요하다"면서 "새로운 사이버보안우수센터는 국가와 기술 지도자들이 사이버 범죄와 기량 부족이라는 이중 과제에 대처하기 위한 협력 방안의 증거이다. 우리는 오늘 이 세계적인 시설을 오픈하고 고도로 숙련된 국가 사이버 보안 인력을 글로벌 표준으로 양성하려는 말레이시아의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블랙베리 사이버 보안 커리큘럼을 시작하면서 오늘 우리에 합류한 업계 파트너들과 함께 말레이시아와 캐나다 정부에 감사한다"고 결론지었다.

사이버보안우수센터와 이용 가능한 과정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여기를 방문하기 바란다. 로저스사이버시큐어캐털리스트의 CLIC 훈련 프로그램에 있는 여성들을 위한 장학금 신청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여기를 방문하기 바란다.

블랙베리

블랙베리(NYSE: BB; TSX: BB)는 전세계 기업과 정부들에 지능형 보안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사의 소프트웨어는 2억 3,5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구동한다. 온타리오 주 워털루에 본사를 둔 동사는 AI와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사이버 보안, 안전 및 데이터 프라이버시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엔드포인트 보안, 엔드포인트 관리, 암호화 및 임베디드 시스템 분야의 선두업체이다. 블랙베리의 비전은 분명하다. 우리가 신뢰할 수 있는 연결된 미래를 확보하는 것이다.

블랙베리. 지능형 보안. 모든 곳에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BlackBerry.com을 방문하고 @BlackBerry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다른 것들도 포함해서 BLACKBERRY 와 엠블렘 디자인이 포함된 상표는 블랙베리주식회사의 상표 혹은 등록상표이며 그러한 상표들에 대한 독점권은 분명히 유보되어 있다. 기타 모든 상표들은 그들 각 소유자들의 재산이다. 블랙베리는 그 어떤 제3자 제품 혹은 서비스에도 책임 지지 않는다.

미디어 연락처:
블랙베리 미디어 관계
+1 (519) 597-7273
mediarelations@BlackBerry.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26868/BlackBerry_Logo.jpg?p=medium600